장원영, 카리나가 빠진 여름 맛 가득 메이크업은?

COSMOPOLITAN 2024. 6. 4. 17: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틱톡에서도 인기라는 선셋 블러시!
#장원영
인스타그램 @for_everyoung10
'선셋 블러시'는 오렌지와 핑크 블러셔에 하이라이터를 조합해 말 그대로 해지는 석양의 낭만적인 모습을 볼 위에 올린 메이크업. 그래서인지 황야의 무법자를 연상케 하는 웨스턴 무드와 찰떡같이 어우러진다. 장원영 역시 카우보이 걸 스타일에 선셋 블러시를 매치해 매력을 배가시켰다.
#카리나
인스타그램 @katarinabluu
인스타그램 @katarinabluu
이번 앨범 활동에서 '쇠 맛' 메이크업의 키 아이템으로 선셋 블러시를 택한 카리나. 앞 광대부터 콧대까지 고채도의 핑크 컬러로 물들여 선번이 올라온 듯 귀여운 이미지를 완성. 광대와 콧등에 전체적으로 하이라이트를 줘 건강한 느낌을 살리거나, 콧대에 페이스 스티커를 붙여 발랄함을 더했다. 이렇게 결합하는 요소에 따라 분위기를 달리할 수 있는 게 선셋 메이크업의 매력!
#채영
인스타그램 @chaeyo.0
평소 과감한 메이크업을 즐기는 트와이스 채영 역시 발 빠르게 시도! 이 메이크업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아이 메이크업은 눈썹의 결만 살리고, 입술 역시 자연스러운 글로우 립으로 볼륨감만 줬다. 핑크와 오렌지의 그라데이션, 하이라이터의 사용까지 선셋 블러시의 정석!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