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이렇게 많은 해외 스타가 결별을?

최아름 2024. 6. 4. 16: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국공통 결별척도는 SNS
해리 스타일스 & 테일러 러셀
게티이미지
2023년 6월, 런던의 ‘화이트 큐브 갤러리’에서 처음 목격되며 열애설이 시작된 두 사람. SNS나 레드카펫에 공식 연애를 인정한 적은 없지만, 테일러의 연극에 해리가 놀러 오거나 함께 일본 여행을 한 것이 팬들에 의해 목격되기도 했다. 영원할 것 같았던 둘의 사랑은 1년여 간의 연애 후 2024년 5월, 일본 여행이 끝난 뒤 결별을 맞았다고. 현재 해리는 미국에서, 테일러는 런던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낸다고 한다.
크리스틴 뒤몽떼 & 크리스틴 퀸
게티이미지
2019년 넷플릭스 〈셀링 선셋〉에 출연한 크리스틴 퀸이 그녀의 남편 크리스틴 뒤몽떼(크리스천 리차드)와 이혼 소송 중이다. 최근 외신에 따르면 뒤몽떼가 퀸을 폭행해 가정 폭력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고. 이 과정에서 아들 크리스틴 조르주가 다친 것으로 확인됐다.
사샤 배런 코헨 & 아일라 피셔
게티이미지
13년의 결혼생활을 유지하던 사샤 바론 코헨과 아일라 피셔가 최근 이혼했다. 4월 5일 각자의 SNS에 이혼 사실을 밝히며 사실은 2023년에 헤어졌다고 전한 것. 사샤와 아일라는 헤어졌지만 아이들 양육은 끝까지 함께 할 예정이라고 한다.
챈스 더 래퍼 & 커스틴 콜리
게티이미지
2013년 데이트를 시작해, 2019년 결혼한 챈스 더 래퍼(본명 조나단 베넷)와 그의 아내 커스틴 콜리도 이혼했다. 부부는 ‘한동안 별거 생활을 했는데,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며 ‘아름다운 두 딸은 계속 함께 키울 예정이다'라는 내용을 SNS에 올리며 이혼 소식을 전했다.
집시 블랜차드 & 라이언 앤더슨
게티이미지
집시와 라이언도 결별 소식을 알렸다. 집시는 최근 본인의 SNS를 통해 남편과 별거를 겪고 있으며,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집으로 이사를 했다는 내용을 업로드했다. 두 사람은 집시가 감옥에 가 있던 2022년 7월 결혼하며 올해 초 집시가 석방해 두 번째 결혼식을 할 계획이 있었으나, 결국 새 결혼식을 하지 못하고 이혼하게 됐다.
첼시 라즈카니 & 제프 라즈카니
게티이미지
넷플릭스 〈셀링 선셋〉에 나온 또 하나의 커플이 이혼 소송 중이다. 2015년에 만나 2017년에 결혼한 첼시와 제프. 외신 ‘People’지에 따르면 첼시는 ‘성격 차이’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현재 공동 양육권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아직까진 첼시와 제프가 결별에 대해 직접적인 언급을 하진 않고 있다고.
KJ Apa & 클라라 베리
게티이미지
KJ Apa와 모델 클라라 베리가 4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최근 클라라에게 한 팬이 ‘아직도 연애 중이냐’고 물었는데 클라라가 ‘아니’라고 대답하며 결별이 확실시된 것. 최근 파리 패션위크에서 포옹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된 것을 보아 KJ와 클라라가 헤어졌지만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듯.
로미오 베컴 & 미아 리건
인스타그램 @romeobeckham
2019년에 처음 만나 SNS에도 커플 사진을 올리던 로미오와 미아. 하지만 2024년 2월, 그들은 5년간의 사랑에 마침표를 찍었다. 16살부터 함께 성장했던 그들은 연인 관계를 끝냈지만 여전히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며 SNS에 함께 글을 올리기도 했다.
카야 스코델라리오 & 벤 워커
게티이미지
2015년 결혼해 8년 동안 결혼 생활을 유지한 배우 커플도 헤어짐을 맞았다. 2023년 여름, 비밀스럽게 헤어진 것. 최근 그들은 대변인을 통해 ‘결혼을 끝내기로 결정을 내렸지만, 가장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고 공동 양육도 계속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머라이어 캐리 & 브라이언 다나카
게티이미지
7년 동안 연애했던 머라이어 캐리와 댄서 브라이언 다나카도 이별했다. 외신에 따르면 머라이어(54살)와 브라이언(40살)은 14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연애를 하는 듯 했으나, 결국 나이 차이로 헤어지게 됐다고. 최근 머라이어의 행사에선 브라이언이 댄서로 선 모습을 거의 볼 수 없었다고 한다.

*위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기사를 신디케이션하여 작성하였습니다.

https://www.cosmopolitan.com/uk/entertainment/g44441257/celebrity-break-ups-divorces/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