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X국민행복재단, 영등포 노인복지센터에 후원금 5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RX국민행복재단이 서울 구립 영등포노인복지 센터에 영등포구 어르신의 복지 증진 사업을 위한 '행복동행 프로젝트'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행복동행 프로젝트'는 재단이 영등포구청과 협력해 지난 201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노인 복지 후원 사업이다.
이날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황우경 KRX국민행복재단 사무국장, 조은선 구립 영등포노인복지센터 센터장을 비롯해 영등포구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RX국민행복재단이 서울 구립 영등포노인복지 센터에 영등포구 어르신의 복지 증진 사업을 위한 ‘행복동행 프로젝트’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행복동행 프로젝트’는 재단이 영등포구청과 협력해 지난 201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노인 복지 후원 사업이다.
이날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황우경 KRX국민행복재단 사무국장, 조은선 구립 영등포노인복지센터 센터장을 비롯해 영등포구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영등포구 거주 어르신을 위한 ‘행복나눔 문화DAY 프로그램’과 ‘맞춤형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행복나눔 문화DAY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체험 활동을, ‘맞춤형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통해서는 열악한 주거 공간에서 생활하고 계신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황우경 KRX국민행복재단 사무국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일상생활에서 활기를 되찾고 쾌적한 생활 공간에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재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해 꾸준한 후원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 구성원들이 분노하고 최태원 회장이 사과한 이유 [박영국의 디스]
- "김호중, 맛집 갔냐" 분노 유발한 서울구치소 호화 메뉴
- "김정숙 여사, 최고급 와인 마셨다 해도 설명 안 돼…공무원여비규정 위반 및 업무상 횡령 가능
- 임동순 NH아문디 대표 “초고령 사회…퇴직연금 중요성 확대돼야”
- 금투세 폐지·상법 개정 논의 급부상...개미 목소리 힘 실렸다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