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청춘기록', 변우석 그 자체…응원하고 축복" [엑's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드라마 '청춘기록'에 함께 출연했던 변우석과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근황을 밝혔다.
앞서 박보검은 지난 달 31일 열린 '원더랜드' VIP 시사회에 변우석을 초대한 바 있다.
이날 박보검은 변우석을 '원더랜드' VIP 시사회에 초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변)우석이 형이 너무 재밌게 잘 봤다고, 뭉클하다고 얘기해줬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드라마 '청춘기록'에 함께 출연했던 변우석과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근황을 밝혔다.
박보검은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 인터뷰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원더랜드'에서 박보검은 사고로 오랜 시간 의식불명 상태였다가 기적처럼 눈을 뜬 정인(수지 분)의 남자친구이자, 건강하고 활기찬 우주비행사로 복원된 AI 태주까지 1인 2역을 연기했다.
앞서 박보검은 지난 달 31일 열린 '원더랜드' VIP 시사회에 변우석을 초대한 바 있다.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들 속 배우들과 시간이 지나도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며 주변 사람들을 살뜰히 챙기고 있는 박보검은 이날 VIP 시사회에 과거 출연작인 '청춘기록(2020)을 함께 한 변우석을 비롯해 '응답하라 1988'(2015), '구르미 그린 달빛'(2016), '남자친구'(2018) 등의 출연진들을 초대했다.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 '청춘기록'에서 박보검과 변우석은 '배우' 꿈을 위해 달려가는 모델 사혜준과 원해효 역을 맡아 청춘의 얼굴을 그려냈다.
이날 박보검은 변우석을 '원더랜드' VIP 시사회에 초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변)우석이 형이 너무 재밌게 잘 봤다고, 뭉클하다고 얘기해줬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 '청춘기록' 촬영 당시를 돌아보며 "우석이 형과 촬영할 때 재미있었다. 저는 '청춘기록'의 이야기가 우석이 형의 이야기 같기도 해서 축복하게 되더라"며 실제 모델로 일한 뒤 배우 생활을 하게 된 변우석을 향한 박수를 보냈다.
또 "엊그저께도 연락을 나눴는데 '건강 잘 챙기라'고 하더라"면서 변우석이 '선재 업고 튀어'로 높은 인기를 얻어 스타덤에 오른 것에 대해서도 "잘 돼서 너무 좋다"고 미소 지었다.
'원더랜드'는 6월 5일 개봉한다.
사진 = 더블랙레이블·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 남친 실명 공개까지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김호중, 구치소 근황…'호화 식단'에 비난 폭주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