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공단, 2024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체육공단)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전도유망한 케이(K)-스포츠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한 '2024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
올해는 상담회에 참여하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수출·무역에 관한 교육·상담 및 해외 구매자와 온라인 회의 시 통역 지원 외에도 글로벌 온라인 시장 입점과 제품 광고 등 홍보 기회가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체육공단)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전도유망한 케이(K)-스포츠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한 ‘2024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총 3회(7월 1일, 8월 20일, 11월 6일)에 걸쳐 개최된다. K-스포츠산업 시장에 관심을 보이는 권역별 해외 구매자 20개사(총 60개)를 국내로 초청해 수출계약 상담을 진행한다.
올해는 상담회에 참여하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수출·무역에 관한 교육·상담 및 해외 구매자와 온라인 회의 시 통역 지원 외에도 글로벌 온라인 시장 입점과 제품 광고 등 홍보 기회가 제공된다.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리는 1차 수출상담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오는 10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츠산업지원 누리집을 참조하면 된다. 2~3차 수출상담회 참여기업은 별도 공고 예정이다.
지난해 수출상담회에서는 650건의 수출 상담을 통해 22건의 계약·협약이 성사됐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년 전 ‘보듬’ 그만둔 이유…” 강형욱 언급한 前직원
- ‘밀양 사건’ 국밥집 “확장·이전 위해 휴업… 재인사 드릴 것”
- “타이머로 에어백 작동”…도요타 거짓 충돌시험 ‘쇼크’
- “자전거 제지받자 할아버지뻘 경비원 조롱”… SNS 영상
- 최태원, 직원들에 사과편지…“개인사로 걱정 안겨 죄송”
- 새 유니폼 효과? 박병호, 이적 동시에 맹타
- ‘돌아온 황새’ 황선홍… 강등 위기 대전 구할까
- 음바페, 레알로 간다… 5년간 3300억 ‘잭팟’
- ‘13조 부자’ 93세 루퍼트 머독, 26세 연하女와 5번째 결혼
- ‘굿바이’ 음바페, 레알로 간다… 5년 3300억원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