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재단, 장애인 첼로 연주단 ‘앙상블 힐’과 착한선물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재단이 장애인 첼로 연주단 '앙상블 힐'과 넥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세 번째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연다.
4일 넥슨은 넥슨재단이 네오플에서 창단한 앙상블 힐과 함께한다고 밝혔다.
앙상블 힐은 지난해 6월 넥슨 자회사 네오플이 중증 발달장애인 연주단원을 직접 고용해 창단했다.
이달 이벤트 선물은 던전앤파이터의 '아라드' 대륙을 모험하는 대표 캐릭터와 넥슨 30주년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후드 티셔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플 창단 장애인 연주단
추첨해 ‘아라드’ 후드 증정
넥슨재단이 장애인 첼로 연주단 ‘앙상블 힐’과 넥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세 번째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연다.
4일 넥슨은 넥슨재단이 네오플에서 창단한 앙상블 힐과 함께한다고 밝혔다. 앙상블 힐은 지난해 6월 넥슨 자회사 네오플이 중증 발달장애인 연주단원을 직접 고용해 창단했다. 장애인 고용확대와 인식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했다. 현재 중증 장애를 가진 첼로 연주자 7명과 피아노 연주자 1명으로 이루어져 있다.
앙상블 힐은 창단 후 서울 코엑스에서 매월 1회 정기 공연을 열고 있다. 지역 사회복지관 및 특수학급이 있는 초·중학교에서 힐링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던파 페스티벌’ 무대에서 던전앤파이터 OST를 연주하기도 했다.
이달 이벤트 선물은 던전앤파이터의 ‘아라드’ 대륙을 모험하는 대표 캐릭터와 넥슨 30주년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후드 티셔츠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넥슨 30주년 메인 페이지 내 '30주년 기프트샵’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는 넥슨의 다양한 사회 공헌사업을 소개하고 이와 관련된 의미가 담긴 선물을 증정하며 각 사업들의 취지를 알리는 유저 대상 이벤트다.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진행한다. 지난 두 달간 진행된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는 평균 10만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 신동욱 “이재명 1심 판결 사필귀정…김문기 영정 앞 사죄해야”
- “소명이 다하지 않았다”…‘남학생’ 입학 거부 나선 여대들
- 한동훈 “이재명 무죄 집회? 참 뻔뻔”…李 “서초동 오지말라” 당부
- 김기현 “이재명 1심 판결…민생·법치의 승리”
- 尹 지지율 소폭 상승해 다시 20%대…TK·70대에서 회복 [갤럽]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