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만삭에도 변함없는 몸매…"체중 변화 단 0.5k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야네가 임신에도 변함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3일 아야네는 개인 계정에 "임신 9개월 차 몸매 관리 잘한 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한 개를 업로드 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야네는 임신 34주차에도 불구, 임산부라고 볼 수 없을 만큼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아야네가 임신에도 변함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3일 아야네는 개인 계정에 "임신 9개월 차 몸매 관리 잘한 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한 개를 업로드 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야네는 임신 34주차에도 불구, 임산부라고 볼 수 없을 만큼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어 아야네는 "24주→24주 체중 변화 0.5kg!"라며 실제 몸무게도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임신 후 6개월까지는 뭘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인 저도 살이 찌더라고요. 먹던 양 똑같이 먹는데도 6개월 사이 7kg이 늘어났어요"라고 전했다.
아야네는 "34주 차 검진을 다녀왔다. 체중이 늘지 않아 젤리(태명)가 잘 있는지 걱정돼 검진을 다녀왔다. 근데 알고 봤더니 제가 하나도 안 찌고 젤리가 다 찐 거였다. 제가 살이 막 오른 6개월부터 시작한 생활 루틴이다"라며 살이 찌지 않은 비결을 밝혔다.
아야네가 시작한 생활 루틴은 "1. 물은 적당히 2. 아침 일어나면 무조건 야채 먹기 3. 유제품, 냉동식품, 가공식품 최대한 많이 먹지 않기 4. 유산균+식이섬유 제품 챙겨 먹기 5. 스트레스 안 받기 6. 많이 움직이기 7. 수면시간 확보"로 "아기와 본인의 컨디션에 맞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임산부 여러분께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정리해 봤다"고 밝혔다.
한편, 아야네는 이지훈과 2021년 결혼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했다. 아야네는 오는 7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아야네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 남친 실명 공개까지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김수미, 건강 이상에 병원 입원 "활동 중단"
- 이상민, 前 부인 이혜영 소환…"전처가 3살 위" [종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