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오연서, 송승헌과 베드신 불발→의문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강렬 첫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오연서가 송승헌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등장했다.
3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1회에서는 정수민(오연서 분)이 강하리(송승헌)를 파티에 초대한 모습이 그려졌다.
강하리는 문을 열었고, 그 사이 정수민은 VVIP 파티 초대장을 남기고 사라졌다.
강하리는 VVIP 파티에 참석했고, 정수민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재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오연서가 송승헌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등장했다.
3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1회에서는 정수민(오연서 분)이 강하리(송승헌)를 파티에 초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수민은 강하리에게 접근했고, "어디서부터 따라온 거예요?"라며 말을 걸었다. 강하리는 "티 났어요? 성공했네. 일부러 그랬는데"라며 밝혔고, 정수민은 "항상 그렇게 자신 있으세요?"라며 궁금해했다.
강하리는 "네. 뭐 실패한 적이 없어서"라며 여유를 부렸고, 정수민은 "내가 예외가 될 수도 있잖아요"라며 못박았다.
이후 정수민은 강하리의 룸으로 자리를 옮겼고, 두 사람은 입술이 닿을 듯한 거리에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강하리는 "당신이지? 날 부른 사람"이라며 다그쳤고, 이때 도진웅(태원석), 임병민(이시언), 차제이(장규리)가 강하리의 룸을 찾았다.
강하리는 문을 열었고, 그 사이 정수민은 VVIP 파티 초대장을 남기고 사라졌다. 강하리는 VVIP 파티에 참석했고, 정수민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재회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 남친 실명 공개까지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김수미, 건강 이상에 병원 입원 "활동 중단"
- 이상민, 前 부인 이혜영 소환…"전처가 3살 위" [종합]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