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女연예인 첫 전통주 소믈리에 합격 "과학적으로 취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민아가 전통주 소믈리에 시험에 합격했다.
최근 김민아는 "나 이제 전통주 소믈리에다"라는 글과 함께 2024년 제2차 소믈리에 자격검증 필기·실기 합격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김민아는 "턱걸이", "합격주 먹으러 감"라는 글을 덧붙이며 함께 한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누리꾼들은 "다음은 전통주", "이제 전문적으로 취하겠다"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방송인 김민아가 전통주 소믈리에 시험에 합격했다.
최근 김민아는 "나 이제 전통주 소믈리에다"라는 글과 함께 2024년 제2차 소믈리에 자격검증 필기·실기 합격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김민아는 "턱걸이", "합격주 먹으러 감"라는 글을 덧붙이며 함께 한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누리꾼들은 "다음은 전통주", "이제 전문적으로 취하겠다"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민아는 "과학적으로 취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김민아는 1991년 2월 생으로 현재 33세다. 지난 2015년 JTBC 기상캐스터가 되어 이듬해 1월 첫 방송으로 정식 데뷔했다.
2020년, 5년 간의 기상캐스터 생활을 마무리하고 웹예능 '워크맨' 등 다양한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지난 3월에는 사업가인 남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사진=김민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 남친 실명 공개까지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김수미, 건강 이상에 병원 입원 "활동 중단"
- "유서까지 썼다"…이민우, 26억 사기 후 피폐한 일상 '팬들 충격' (살림남)[전일야화]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