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TL' 유저 간담회 22일 개최...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신작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의 유저를 위한 오프라인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3일 엔씨소프트는 'TL'의 유저 간담회 'TL MEET UP' 참가자를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TL MEET UP'은 오는 6월 22일 오후 2시 경기 판교 엔씨소프트 R&D 센터에서 열린다.
엔씨소프트는 현장에 참가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TL MEET UP'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엔씨소프트가 신작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의 유저를 위한 오프라인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3일 엔씨소프트는 'TL'의 유저 간담회 'TL MEET UP' 참가자를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TL MEET UP’은 오는 6월 22일 오후 2시 경기 판교 엔씨소프트 R&D 센터에서 열린다. 'TL'의 핵심 개발진이 변화 방향성을 공유하고,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간담회다. 개발진이 이용자의 주요 건의 사항과 현장 질문에도 답변한다.
엔씨소프트는 'TL' 공식 홈페이지의 ‘개발자 피드’를 통해 간담회에서 공개할 변화의 방향성을 간략하게 설명했다. 'TL'을 스킬과 성장 중심으로 개편하는 등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 계획이다. 모든 'TL'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장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현장에 참가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TL MEET UP’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모든 이용자는 'TL'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 남친 실명 공개까지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김수미, 건강 이상에 병원 입원 "활동 중단"
- "유서까지 썼다"…이민우, 26억 사기 후 피폐한 일상 '팬들 충격' (살림남)[전일야화]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