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13일 대만·홍콩·마카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대만 및 홍콩, 마카오 지역 출시일을 이번 달 13일로 확정지었다고 3일 밝혔다.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이용자는 PC 버전은 이번 달 7일, 모바일 버전은 10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13일부터는 PC 및 모바일(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대만 및 홍콩, 마카오 지역 출시일을 이번 달 13일로 확정지었다고 3일 밝혔다.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이용자는 PC 버전은 이번 달 7일, 모바일 버전은 10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13일부터는 PC 및 모바일(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의 현지 서비스명은 ‘波拉西亞戰記(프라시아전기)’로, 대만 게임사 ‘감마니아’가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지난달에는 현지 이용자 대상으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해 서비스 안정성을 점검한 바 있으며, 현재 캐릭터명 사전선점 및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줄 안한 개와 충돌, 숨진 자전거 운전자… 견주 입건 예정
- ‘강형욱 출장 안락사’ 수의사 입 열다…“마약류 안썼다”
- 스무살부터 저축하면 106살에 서울 아파트 산다
- ‘돈 벌려고 뉴진스 뺑뺑이’?… 민희진 “전액 기부했다”
- “노인들 은퇴 후 이민보내면”… 고령화에 이런 제언까지
- “김호중, 팬들이 100억 기부… 봐달라” 청원 동의 1400건 돌파
- “범죄 옹호자가 경찰이라니”… 경찰서 게시판 민원 폭주
- “나쁜 일 해도”…최태원 동거녀 옹호 논란 해명한 니키리
- ‘석유 140억 배럴’… 한국, 세계 15위권 산유국 되나
- 日 신사에 “화장실” 스프레이 낙서… “잘했다” 中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