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에 빠진 악뮤, 10주년 프로젝트의 서막 '히어로'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매듀오 악뮤(AKMU)가 동화 속 주인공이 됐다.
달콤하면서도 몽환적인 악뮤 표 사운드가 벌써부터 중독성을 예고했다.
악뮤라서 가능한 위트 넘치는 상황 설정과 다채로운 동화 속 캐릭터들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악뮤는 미니앨범 '러브 에피소드'를 통해 가장 대중적인 사운드와 공감 높은 가사로 그동안 자신들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음악으로 돌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남매듀오 악뮤(AKMU)가 동화 속 주인공이 됐다. 달콤하면서도 몽환적인 악뮤 표 사운드가 벌써부터 중독성을 예고했다.
악뮤는 3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LOVE EPISODE(러브 에피소드)'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Hero(히어로)'를 포함한 수록곡 모두를 공개했다.
'히어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백을 로맨틱한 무드에 담은 곡. 보사노바 풍의 몽환적인 사운드에 다채롭게 변화하는 코드 진행은 풍성하면서도 귓가에 편안하게 감긴다. 이수현 특유의 맑은 음색과 이찬혁의 개성 강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히어로' 뮤직비디오에서 이찬혁과 이수현의 동화 속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사랑의 다채로운 감정을 여러 캐릭터를 통해 구현해낸다. 악뮤라서 가능한 위트 넘치는 상황 설정과 다채로운 동화 속 캐릭터들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실사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연극 무대와 같은 셋트장으로 이어지며 반복되고 충돌하는 순간들은 악뮤만의 개성 넘치는 감성을 배가시키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악뮤는 미니앨범 '러브 에피소드'를 통해 가장 대중적인 사운드와 공감 높은 가사로 그동안 자신들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음악으로 돌아왔다. 여기에 단독 콘서트로 이어지며 활발한 10주년 행보를 예고한 악뮤의 활약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 = '히어로' 뮤직비디오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남친 실명 공개까지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김수미, 건강 이상에 병원 입원 "활동 중단"
- "유서까지 썼다"…이민우, 26억 사기 후 피폐한 일상 '팬들 충격' (살림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