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17일 신곡 '아돈노'로 컴백…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우혁이 신보 공개 초읽기에 돌입했다.
WH크리에이티브가 3일 공식 SNS를 통해 장우혁의 신곡 '아돈노(A DON NO)' 발매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22일과 23일 양일간 열리는 장우혁의 팬콘서트 '아돈노 상사'에서 최초로 무대가 공개되기에 신곡과 팬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도 높다.
한편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아돈노(A DON NO)'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장우혁이 신보 공개 초읽기에 돌입했다.
WH크리에이티브가 3일 공식 SNS를 통해 장우혁의 신곡 ‘아돈노(A DON NO)’ 발매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구겨진 서류를 연상케하는 스케줄러에는 모노톤의 폰트로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장우혁은 오는 4일과 6일에 걸쳐 두 가지 티징 로고를, 그리고 11일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또 13일에는 앨범 메인 재킷을 공개하며 약 2주간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22일과 23일 양일간 열리는 장우혁의 팬콘서트 ‘아돈노 상사’에서 최초로 무대가 공개되기에 신곡과 팬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도 높다.
팬콘서트는 장우혁이 주식회사 아돈노 상사의 신입사원이 되어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하는 콘셉트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케줄러 역시 신입사원 장우혁의 업무와 관련이 있어보이는 만큼 이번 싱글을 통해 장우혁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아돈노(A DON NO)’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사진 = WH CREAITVE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김수미, 건강 이상에 병원 입원 "활동 중단"
- 이효리 母, 이효리 구남친 실명 언급 "이상순보다 인물 낫다" [전일야화]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유서까지 썼다"…이민우, 26억 사기 후 피폐한 일상 '팬들 충격' (살림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