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오리지널스 아보카도 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거킹이 슈퍼 프리미엄 라인의 세 번째 제품 '오리지널스 아보카도 잭'을 출시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오리지널스 아보카도 잭'은 버거킹만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담아 프리미엄 재료들의 이색적인 조합이 차원이 다른 풍미를 선사한다"며 "풍성한 맛과 함께 아보카도의 초록색, 콜비잭 치즈의 하얀색과 노란색이 어우러져 시각적으로도 맛의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컬러풀한 비주얼까지 갖췄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이 슈퍼 프리미엄 라인의 세 번째 제품 ‘오리지널스 아보카도 잭’을 출시한다.
버거킹이 작년 8월 런칭한 슈퍼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해 수제 버거를 뛰어넘는 뛰어난 맛과 품질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첫 번째 메뉴 ‘오리지널스 페퍼잭’은 한 달 만에 판매량 52만개를 돌파했으며, 이어 선보인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는 출시 직후 판매 목표치의 135%를 상회할 정도로 인기를 끈 바 있다.
신제품 ‘오리지널스 아보카도 잭’은 직화로 육즙을 꽉 담은 100% 앵거스 패티에, 다이스드 아보카도와 쫀득한 콜비잭 치즈를 더해 풍미를 강조했다.
버거의 핵심인 패티에는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불맛이 선사하는 깊은 맛이 담겼으며, 퓨레가 아닌 청키한 큐브 형태의 원물 아보카도를 듬뿍 넣어 재료 본연의 고소함을 살렸다.
또한, 콜비 치즈와 몬테레이잭 치즈가 혼합된 콜비잭 치즈의 고소하고 짭짤한 맛과 녹진함이 감칠맛을 높인다. 취향에 따라 싱글과 더블 패티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오리지널스 아보카도 잭’은 버거킹만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담아 프리미엄 재료들의 이색적인 조합이 차원이 다른 풍미를 선사한다”며 “풍성한 맛과 함께 아보카도의 초록색, 콜비잭 치즈의 하얀색과 노란색이 어우러져 시각적으로도 맛의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컬러풀한 비주얼까지 갖췄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때아닌 어퍼컷 날리다 카운터 훅 맞다
- 尹 "포항 앞바다 140억 배럴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시추 계획 승인"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술집서 여자들 즉석헌팅 후…남성들 저지른 행위 '경악'
- 유통가, 비수기 6월에도 대규모 할인전 나선 이유는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