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스윙,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히트브랜드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크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아트스윙(대표 손동현)이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히트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트스윙 손동현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피닉스의 명품 파크골프채에 아트스윙만의 젊은 감성을 더하고자 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게 됐다. 국내 파크골프 시장이 본격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파크골프업계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파크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아트스윙(대표 손동현)이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히트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정보 홍수와 소비시장 변화 속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실속 있고 내실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후 공신력 확보 및 가치 증대를 위한 공적 심사를 거쳐 최종 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
아트스윙은 국내 파크골프 프리미엄 브랜드 (주)한국파크골프 피닉스의 온라인 브랜드이다. '예술적인 스윙을 만들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아트스윙은 피닉스의 주요 제품에 현대적인 감성을 입힌 트렌디한 디자인의 파크골프채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아트스윙에서 출시한 중상급자용 A-hm5(Art Swing High intermediate 5)는 피닉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k-05모델과 성능은 동일하나 젊은 감성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저중심 헤드디자인에 36톤 중탄성 카본 샤프트로 타구시 샤프트의 흔들림을 억제시켜 파워 손실을 낮추고 정확도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임팩트시 충격을 흡수해 관절에 충격전달을 최소화함으로써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타격감이 부드러워지고 적은 힘으로도 비거리가 향상된다. 그립에는 고급가죽을 적용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A-hm5는 대한파크골프협회 인증제품으로 공식 대회 출전도 가능하다.
아트스윙 손동현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피닉스의 명품 파크골프채에 아트스윙만의 젊은 감성을 더하고자 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게 됐다. 국내 파크골프 시장이 본격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파크골프업계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