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3', 흔들림 없는 화제성…마지막회, 라이브 스트리밍 공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고추리반3'이 흔들림없는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31일 낮 12시에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 7화에서는 송화여고 종업식을 앞두고 진실을 파헤치던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추리력이 폭발했다.
이에 '여고추리반3'는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6주 연속 전체 예능 1위를 차지하며 핫한 인기를 또 한 번 증명했다.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 대망의 엔딩, 8화는 오는 7일(금) 낮 12시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여고추리반3'이 흔들림없는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31일 낮 12시에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 7화에서는 송화여고 종업식을 앞두고 진실을 파헤치던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추리력이 폭발했다. 이에 '여고추리반3'는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6주 연속 전체 예능 1위를 차지하며 핫한 인기를 또 한 번 증명했다.
앞선 6화에서 추리반은 송화여고 폐기숙사에서 20년 전 ‘해드립니다’ 동아리방을 수색하며 기계실에 갇힌 차수열 선생님을 목격했던 상황. 7화에서는 괴한들이 차수열 선생님을 끌고 가고, 알 수 없는 상자를 급식실로 옮기는 광경도 포착됐다. 이에 급식실로 향한 추리반은 기계실에서 주웠던 문방구 관리자 윤세미의 학생증으로 비밀 실험실을 발견해 사라진 학생 황미나가 한 아르바이트의 충격적인 실체를 파악했다.
특히 종업식 날에는 박지윤, 장도연, 비비, 최예나가 문방구에서 학생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국지희와의 대화를 통해 국지희는 황미나의 아르바이트와 문방구 관리자가 하는 일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황미나의 목걸이를 가지고 있던 재재는 김산문 선생님에게 이를 반납하게 되면서 목걸이의 진짜 주인을 알게 돼 시선을 모았다. 게다가 손상님 교감 선생님이 김유정 선생님에게 건넨 과거 사진과 대화 내용으로 유력한 용의자를 특정했다.
또한 추리반 동아리방을 침입한 범인을 파악하기 위해 행정실 사회복무요원 이종대 자리를 찾아갔다. 추리반은 암호화된 CCTV 폴더 비밀번호를 풀기 위해 머리를 맞댔고 비비의 활약으로 해독에 성공해 감탄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추리반 동아리방과 연결된 용의자의 비밀 아지트를 발견, 블루밍 캠프의 끔찍한 목적과 작년에 죽은 학생 이슬비의 교복 등 여러 증거를 마주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한편, 7화 공개 이후 온라인에는 “스릴 대박이다”, “진짜 이번 시즌이 제일 무서운 듯”, “후반부 갈수록 꿀잼. 예고마저 꿀잼이었다”, “빨리 다음 화 보고 싶은데 끝나는 건 싫다”는 등 뜨거운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더불어 단 1화만을 남겨두고 있는 만큼 아직 밝혀지지 않은 이야기들에 대한 다양한 추측도 쏟아지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 대망의 엔딩, 8화는 오는 7일(금) 낮 12시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라이브 스트리밍 후 VOD로 공개된다.
사진=티빙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母, 이효리 구남친 실명 언급 "이상순보다 인물 낫다" [전일야화]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유서까지 썼다"…이민우, 26억 사기 후 피폐한 일상 '팬들 충격' (살림남)[전일야화]
- '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확 달라진 근황…청순 아닌 건강美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