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돌파 ‘퓨리오사’, ‘원더랜드’와 정면승부 앞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가 100만 돌파에 성공했다.
3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지난 주말(5월31일~6월2일) 동안 29만8689명이 관람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왕좌를 지켰다.
배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이 주연한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가 오는 5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관객 6만명대로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가 100만 돌파에 성공했다.
3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지난 주말(5월31일~6월2일) 동안 29만8689명이 관람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왕좌를 지켰다. 매출액 점유율은 33%, 누적 관객은 105만1034명으로 100만 관객을 넘겼다.
배우 강동원이 주연한 ‘설계자’(감독 이요섭)는 2위에 이름 올렸다. 동 기간 20만1000명이 봤다. 다만 개봉 첫 주 주말 관객이 20만명대를 나타내며 흥행엔 먹구름이 꼈다. 누적 관객 수는 37만2115명으로, 손익분기점 200만명대 달성 가능성이 요원해졌다.
금주 신작 개봉을 앞둔 만큼 판도가 달라질 가능성이 높아졌다. 배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이 주연한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가 오는 5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관객 6만명대로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에 많은 팬을 보유한 일본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감독 이시하라 슌스케)와 오스카상을 받은 ‘존 오브 인터레스트’(감독 조나단 글레이저)가 ‘원더랜드’와 같은 날 개봉한다.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감독 아딜 엘아르비)는 하루 뒤인 6일 관객과 만난다. 이들 작품은 실시간 예매율에서 각각 5~7위에 이름 올렸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 본회의 통과…야당 단독 처리
- “세대분리 성공해 자립하고 싶어요” 독립제약청년들의 바람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리법⑨]
- 비트코인 급등에 신바람난 거래소…“황금기 왔다”
- 국민연금 보험료 오르는데…전액 부담하는 ‘지역가입자’ 어쩌나
- 尹, 韓 요구 다 수용했지만…기자회견 긍정 ‘23.2%’ 이유는
- “수능 수학, 지난해보다 쉽게 출제…미적분·기하 다소 어려워”
- 이재명에 쏠리는 청년층 지지…尹반사효과인가 전략적 성과인가
- “이재명도 심판대 세워야”…국민의힘, ‘김혜경 1심 유죄’ 맹폭
- 尹대통령, APEC정상회의서 이시바 日총리와 두번째 정상회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