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경기북부 청년일자리지원네트워크 간담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달 31일 정부기관과 지자체, 취업 유관기관, 경기 북부소재 대학 기관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네트워크 협의체 '경기북부 청년일자리지원네트워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 자리에서는 2024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 운영계획 및 각 기관의 주요사업 현황을 공유하고, 지역청년 고용지원활성화를 위한 기관별 협업방안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달 31일 정부기관과 지자체, 취업 유관기관, 경기 북부소재 대학 기관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네트워크 협의체 '경기북부 청년일자리지원네트워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대학 내에서 청년 특화 원스톱 취업지원, 전문상담, 일자리매칭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물론 고용센터, 청년센터, 지자체 등과의 연계 협업을 통해 지역 청년고용거버넌스를 구축해 공동 협력사업을 발굴, 추진하고 있다.
또한, 대진대는 올해 고용노동부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 운영대학으로 선정됨으로써 재학생 및 34세 이하 고졸청년을 대상으로 개인별 포트폴리오에 기반한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의정부고용센터를 비롯해 포천시일자리경제과, 양주시아동청소년과, 구리시일자리경제과, (재)경기대진테크노파크, 경기도일자리재단, 포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북부지역 대학 등 총 13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 자리에서는 2024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 운영계획 및 각 기관의 주요사업 현황을 공유하고, 지역청년 고용지원활성화를 위한 기관별 협업방안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 이민수 본부장은 "경기북부의 유일한 거점형 대학으로서 다양한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지역청년들의 취업지원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권보장 못 받은 김호중, 천재성 아까워" 옹호청원 논란
- 윤석열, 때아닌 어퍼컷 날리다 카운터 훅 맞다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술집서 여자들 즉석헌팅 후…남성들 저지른 행위 '경악'
- "백종원 맛집 그 놈은 밀양 집단 성폭행범…딸 낳고 돈 쓸어모아"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한동훈 "간첩죄 개정, 노력의 결과…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도 해내겠다"
- [속보] 법원,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