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년회의소-골든블루, '2024 You & I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청년회의소가 주최하고 골든블루가 후원하는 청소년 축제 '2024 You & I 페스티벌'이 지난 1일 전남 고흥군 녹동항 특설 무대에서 전국 청소년들과 고흥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국JC 최민원 회장은 "골든블루의 든든한 후원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You & I 페스티벌'이 매회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청소년들이 안정된 생활환경 속에서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청년회의소가 주최하고 골든블루가 후원하는 청소년 축제 ‘2024 You & I 페스티벌’이 지난 1일 전남 고흥군 녹동항 특설 무대에서 전국 청소년들과 고흥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You & I 페스티벌’은 한국JC가 청소년들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자아 존중감 향상을 위해 개최하는 축제다. 골든블루는 2015년부터 한국JC와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You & I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끼와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2024 You & I 페스티벌’에는 한국JC 최민원 중앙회장과 한국인 최초로 국제청년회의소(JCI) 제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해 청소년 참가자, 한국JC 회원들과 더불어 고흥 시민들도 다수 참석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한국JC 최민원 회장은 “골든블루의 든든한 후원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You & I 페스티벌’이 매회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청소년들이 안정된 생활환경 속에서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축제에서 전국 시도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청소년 12개팀이 본선 공연을 통해 오케스트라, 태권도, 댄스, 합창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영예의 대상은 ‘배찬우’팀이 차지했으며 ‘정서율’팀과 ‘에듀 앤 조이’가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가수 김현정, 김성수 등의 축하 공연과 함께 ▲공예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요트체험 ▲푸드 트럭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및 고흥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은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뜻 깊은 행사에 다년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JC와 지속적인 소통 및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더 나은 미래를 살아가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회사가 성장한 만큼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사회로부터 얻은 이익은 사회로 환원한다’는 경영 철학 아래 소외 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 국내 주류산업의 발전을 위한 공헌 활동, 임직원 참여 나눔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권보장 못 받은 김호중, 천재성 아까워" 옹호청원 논란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백종원 맛집 그 놈은 밀양 집단 성폭행범…딸 낳고 돈 쓸어모아"
- 윤석열, 때아닌 어퍼컷 날리다 카운터 훅 맞다
- 술집서 여자들 즉석헌팅 후…남성들 저지른 행위 '경악'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