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진공, 포스코인터내셔널 ‘기업 맞춤형 교육’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김양수, 해진공)는 지난달 31일 포스코인터내셔널과 공동으로 주최한 '2024년 제1회 기업 맞춤형 교육'을 마무리했다.
해진공은 해운·항만·물류 분야와 관련한 기업들 실무 교육 수요를 파악해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김양수, 해진공)는 지난달 31일 포스코인터내셔널과 공동으로 주최한 ‘2024년 제1회 기업 맞춤형 교육’을 마무리했다.
이번 교육은 포스코인터내셔널 임직원들의 해상운송 분야에 대한 실무 교육 수요를 반영한 수요자 맞춤형으로 마련했다.
‘해운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 사업’을 운영하는 해진공이 ▲건화물선 시황동향과 전망 ▲해상운송실무 두 과목을 교육 프로그램으로 편성해 기업 실무자 업무역량 향상에 도움을 줬다는 평가다.
해당 교육에는 공동 주최사인 포스코인터내셔널 외에도 포스코 그룹 계열사, 발전공기업 5사, 민간 발전사 등에서도 4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해진공은 해운·항만·물류 분야와 관련한 기업들 실무 교육 수요를 파악해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김양수 해진공 사장은 “이번 기업 맞춤형 교육은 개별 기업 수요를 기반으로 기획한 소통형 교육 프로그램이라는 점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많은 기업이 맞춤형 교육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권보장 못 받은 김호중, 천재성 아까워" 옹호청원 논란
- 윤석열, 때아닌 어퍼컷 날리다 카운터 훅 맞다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술집서 여자들 즉석헌팅 후…남성들 저지른 행위 '경악'
- "백종원 맛집 그 놈은 밀양 집단 성폭행범…딸 낳고 돈 쓸어모아"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