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웰니스 관광 체험주간 할인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웰니스 관광 체험주간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웰니스 전용 숙소와 체험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웰니스가 힐링 여행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만큼 숙소부터 체험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활용해 도심 속 힐링 여행을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웰니스 관광 체험주간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까운 도심에서 ‘힐링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웰니스 전용 숙소와 체험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쿠폰은 이달 30일까지 발행하며, 기간 내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웰니스 도시로 유명한 인천의 경우 쿠폰 가격을 최대 4만원까지 늘렸다.
추가 혜택으로 웰니스 테마위크 더하기 쿠폰을 제공해 주차별 라인업에 따라 추가 5000원 할인을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테마위크 추가 할인 상품은 매주 ▲뷰티&스파위크 ▲슬로우 트레킹 위크 ▲힐링 요가 위크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위크 순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웰니스가 힐링 여행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만큼 숙소부터 체험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활용해 도심 속 힐링 여행을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권보장 못 받은 김호중, 천재성 아까워" 옹호청원 논란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백종원 맛집 그 놈은 밀양 집단 성폭행범…딸 낳고 돈 쓸어모아"
- 술집서 여자들 즉석헌팅 후…남성들 저지른 행위 '경악'
- 갑자기 쓰러진 식당 주인, 배달 기사가 살려냈다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