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향긋하고 달달한 ‘더 빅토리아 애플망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맛 '애플망고'를 새롭게 출시한다.
웅진식품은 더 빅토리아 애플망고 출시에 맞춰 6월 3 일부터 9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더 빅토리아 애플망고는 기존의 망고 맛보다 달콤함을 좀 더 더한 제품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무더운 여름 수제 에이드 또는 하이볼로 즐기는 것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맛 ‘애플망고’를 새롭게 출시한다.
더 빅토리아 애플망고는 다가오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향긋하고 달달한 애플망고 향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다 . 특히, 더 빅토리아는 당 섭취 걱정 없이 물처럼 마실 수 있어 잘 익은 애플망고의 달콤한 풍미를 보다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은 더 빅토리아 애플망고 출시에 맞춰 6월 3 일부터 9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 적용 시 더 빅토리아 애플망고를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3일 저녁 7시부터 8 시까지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42%까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더 빅토리아 애플망고는 기존의 망고 맛보다 달콤함을 좀 더 더한 제품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무더운 여름 수제 에이드 또는 하이볼로 즐기는 것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맛집 그 놈은 밀양 집단 성폭행범…딸 낳고 돈 쓸어모아"
- "인권보장 못 받은 김호중, 천재성 아까워" 옹호청원 논란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술집서 여자들 즉석헌팅 후…남성들 저지른 행위 '경악'
- 갑자기 쓰러진 식당 주인, 배달 기사가 살려냈다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불허…中 핵심이익 위협 좌시 안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