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평원, 국민제안 경진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은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한 차원 높은 축산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4 축산유통 국민제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박병홍 축산물품질평가원장은 "이번 대회에서 접수된 소중한 아이디어는 사업에 적극 반영해 더욱 실효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안이 나올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은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한 차원 높은 축산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4 축산유통 국민제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경진대회는 ‘축산유통 분야 대국민 서비스 확대’라는 주제로 ▲품질평가 ▲이력제도 ▲유통 정보 ▲정책지원 4개 분야 서비스에 대한 국민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것이다.
축평원은 국민 관점에서 기관 서비스 개선 및 발전 방향을 모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사 기준은 ▲주제 이해도 등 제안 개요 ▲제안 사항 적정성 ▲기대효과 등이다. 1·2차 서면 심사를 거쳐 최우수 1건, 우수 1건, 장려 2건 등 모두 4건의 우수 제안을 선발한다. 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축산종사자, 학생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서는 28일까지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등 필요 서류와 자세한 사항은 축산물품질평가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병홍 축산물품질평가원장은 “이번 대회에서 접수된 소중한 아이디어는 사업에 적극 반영해 더욱 실효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안이 나올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맛집 그 놈은 밀양 집단 성폭행범…딸 낳고 돈 쓸어모아"
- "인권보장 못 받은 김호중, 천재성 아까워" 옹호청원 논란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술집서 여자들 즉석헌팅 후…남성들 저지른 행위 '경악'
- 갑자기 쓰러진 식당 주인, 배달 기사가 살려냈다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불허…中 핵심이익 위협 좌시 안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