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나고은 "멤버 전원 수준급 보컬…모든 무대 라이브로 소화" (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람결에 살랑살랑의 정체가 퍼플키스 나고은으로 밝혀져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2라운드 준결승전 첫 번째 무대로 '바람결에 살랑살랑'과 '더치커피'의 대결이 펼쳐졌다.
바람결에 살랑살랑은 린의 '시간의 거슬러'를, 더치커피는 강산에의 '답' 무대를 선보였다.
바람결에 살랑살랑의 정체는 바로 걸그룹 퍼플키스의 메인보컬 나고은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바람결에 살랑살랑의 정체가 퍼플키스 나고은으로 밝혀져 관심을 모은다.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10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4인의 2라운드 준결승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2라운드 준결승전 첫 번째 무대로 '바람결에 살랑살랑'과 '더치커피'의 대결이 펼쳐졌다.
바람결에 살랑살랑은 린의 '시간의 거슬러'를, 더치커피는 강산에의 '답' 무대를 선보였다.
더치커피의 무대에 고영배는 "너 내 후배지? 말 놓아버리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데이식스 영케이가 깜짝 등장해 더치커피의 힌트를 전달하기도.
영케이는 "더치커피는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분이다. 저랑 코드가 잘 맞고 제가 반해서 먼저 만나자고 했던 분이다. 밤이 새도록 해가 뜰 때까지 수다를 떨기도 했다"라며 "제가 러브콜을 보냈었다. 이적의 뒤를 이을 뮤지션이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결과는 29:70으로 더치커피가 승리하며 바람결에 살랑살랑을 꺾었다.
바람결에 살랑살랑의 정체는 바로 걸그룹 퍼플키스의 메인보컬 나고은이었다.
퍼플키스는 멤버 전원이 수준급 보컬 실력을 자랑하며 지금까지 모든 무대를 라이브로 소화했다고.
나고은은 해외 투어 중 고산지대에서 숨이 차 어려움을 겪었지만, 꾸준한 라이브 연습 덕에 호흡을 잘 분배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나고은은 "현재 미국 투어 준비 중이다. 글로벌 팬 분들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껄렁껄렁 건방 떨더니…김호중, '구속 송치' 자포자기 변천사 [엑:스레이]
- '이동국 아들' 시안, 대회 우승+득점왕…차세대 유망주답네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아이들 아니면 이곳 살 이유 없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