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남다른 노후 대책 "방송일 줄면 한국민속촌 각설이 알바"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명수가 한국민속촌 각설이 아르바이트를 노후 대책으로 마련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사당귀'에서 박명수가 김숙, 박준형과 거지 트리오를 결성한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이처럼 박명수가 한국민속촌 각설이 캐릭터로 본격적인 노후 계획을 세우며 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가운데 출연진의 흥미와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한국민속촌 거지 아르바이트는 어떤 것인지 2일 '사당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명수가 한국민속촌 각설이 아르바이트를 노후 대책으로 마련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사당귀’에서 박명수가 김숙, 박준형과 거지 트리오를 결성한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김숙은 한국민속촌 상설 행사가 VCR로 나오자 “나 지금 하는 일 줄어들면 한국민속촌 거지 아르바이트하려고. 경쟁률도 엄청 치열해”라며 야망을 드러낸다.
그도 그럴 것이 최근 한국민속촌에서 근무하고 있는 거지 캐릭터가 1.9천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MZ세대에게 핫한 이색 아르바이트로 떠오른 것. 특히 특정한 근무 규정이 없고, 구걸 도중 생긴 수익의 전액도 거지 아르바이트의 몫이라는 장점에 전현무 또한 “거지 아르바이트생에게 떨어지는 게 많다더라”라며 흥미로운 관심을 드러냈다는 후문.
무엇보다 박명수가 “떨어지는 게 많다”라는 전현무의 말을 듣자마자 ‘내 노후 대책은 이거’라는 듯 “숙이 씨 거지 하면 나는 각설이로 갈게요”라며 김숙과 함께 할 것을 강력하게 어필한다고. 급기야 박명수는 ‘god의 맏형’ 박준형을 가리키며 “저기는 품바”라며 즉석에서 거지 트리오를 결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처럼 박명수가 한국민속촌 각설이 캐릭터로 본격적인 노후 계획을 세우며 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가운데 출연진의 흥미와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한국민속촌 거지 아르바이트는 어떤 것인지 2일 ‘사당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껄렁껄렁 건방 떨더니…김호중, '구속 송치' 자포자기 변천사 [엑:스레이]
- '이동국 아들' 시안, 대회 우승+득점왕…차세대 유망주답네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아이들 아니면 이곳 살 이유 없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