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국제 철인 3종 경기 도중 참가자 1명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군산에서 열린 국제 철인 3종 경기에 참여한 60대가 경기 도중 숨졌다.
2일 군산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45분께 군산시 비응도 앞 해상에서 A(62)씨가 의식을 잃고 물에 뜬 채로 발견됐다.
주최 측은 비상 구조선을 이용해 A씨를 뭍으로 옮기고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A씨는 끝내 사망했다.
군산해경 관계자는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확보해 참가자의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대회 운영상의 문제가 없었는지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군산에서 열린 국제 철인 3종 경기에 참여한 60대가 경기 도중 숨졌다.
2일 군산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45분께 군산시 비응도 앞 해상에서 A(62)씨가 의식을 잃고 물에 뜬 채로 발견됐다. 주최 측은 비상 구조선을 이용해 A씨를 뭍으로 옮기고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A씨는 끝내 사망했다.
군산해경 관계자는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확보해 참가자의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대회 운영상의 문제가 없었는지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3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대회는 선수들이 새만금 방조제 일원에서 수영(3.8㎞), 사이클(180.2㎞), 달리기(42.2㎞) 등 풀코스에 도전하는 일정이다.
경찰은 대회 관계자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술집서 여자들 즉석헌팅 후…남성들 저지른 행위 '경악'
- "16세女 알바생을 손목시계 풀고 구타했다"…유명 고깃집 사장의 충격 만행
- 대놓고 15세女에 "성관계하자" 찝쩍댄 男…주먹 맞고 죽었다
- "누나, 나야…" 매장서 옷 벗기고 성관계 요구, 거부하자 주먹 '퍽퍽퍽'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