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공단, 2024 대한민국 환경사랑공모전…총상금 581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안병옥)이 '2024 대한민국 환경사랑공모전'을 개최한다.
'대한민국 환경사랑공모전'은 '환경보전홍보대상(1996년)'과 '정크아트 공모전(2006년)'을 2013년부터 통합해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안병옥 한국환경공단 이사장은 "환경사랑 공모전은 매년 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완성됐다"며 "올해도 생활 속 환경사랑 실천 주제를 전달하는 좋은 작품들이 가득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공모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안병옥)이 ‘2024 대한민국 환경사랑공모전’을 개최한다.
‘대한민국 환경사랑공모전’은 ‘환경보전홍보대상(1996년)’과 ‘정크아트 공모전(2006년)’을 2013년부터 통합해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공모는 사진, 정크아트, 일러스트레이션(일반·학생) 3개 부문이다. 총상금 5810만원이 걸려 있다.
사진과 정크아트, 일러스트레이션(일반)은 각 15점씩 45점, 일러스트레이션(학생)은 20점으로 총 65개의 작품을 선정한다. 올해는 초등 부문을 신설했다.
분야별 대상에는 사진 400만원, 일러스트레이션(일반부) 400만원, 정크아트 700만원의 상금과 환경부 장관상을 준다.
금상 이하 수상작에는 최고 30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일러스트레이션(학생부) 초등부 수상작에는 최고 80만원, 중·고등부 수상작에는 최고 100만원의 상금을 한국환경공단 이사장상과 함께 수여한다.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일부터 내달 25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안병옥 한국환경공단 이사장은 “환경사랑 공모전은 매년 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완성됐다”며 “올해도 생활 속 환경사랑 실천 주제를 전달하는 좋은 작품들이 가득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공모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세女 알바생을 손목시계 풀고 구타했다"…유명 고깃집 사장의 충격 만행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술집서 여자들 즉석헌팅 후…남성들 저지른 행위 '경악'
- 대놓고 15세女에 "성관계하자" 찝쩍댄 男…주먹 맞고 죽었다
- 성매매·마약중독女 26명 죽여 돼지먹이로 던진 그 놈, 감옥서 당했다
- "이성윤, 책임지고 사퇴해야"…더민주혁신회의, '1인1표' 사찰 논란에 거취 압박
- 장동혁 "尹절연·윤어게인·부정선거 입장 변화 없어…전한길, 함께 해야"
- 국민의힘 서울시당, 정원오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전격 고발
- 시골 미용실·폐교 위기 학교…‘선한 영향력’으로 입증한 ‘배우 예능’ 의미 [D:방송 뷰]
- 명예 회복 벼르는 한미 야구…류현진·커쇼라는 든든한 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