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시기 후 결심"…남보라, 선행 알리며 봉사하는 이유 (뉴스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꾸준한 선행을 하는 이유를 밝혔다.
1일 JTBC '뉴스룸'에는 꾸준한 선행을 하고 있는 배우 남보라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또한 남보라는 선행을 공개하는 이유에 대해 "저도 그런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고 영향을 받았다. 그래서 더 할 수 있게 되어서 알리고 싶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남보라가 꾸준한 선행을 하는 이유를 밝혔다.
1일 JTBC '뉴스룸'에는 꾸준한 선행을 하고 있는 배우 남보라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남보라는 "제가 예전부터 봉사하러 가는 보육원에 차가 있었는데 많이 오래되고 낡았었다'며 "꼭 바꿔주고 싶었다. 근데 아무래도 가격이 있는 만큼 더 바꿔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꾸준히 돈을 모아 올해 5월에 승합차를 바꿔줬다"고 했다.
남보라는 "누구보다 원장님이 너무 기뻐하시더라. 울컥하시는 모습을 보였다. 그래서 더욱 선물하길 잘했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남보라는 봉사를 하는 이유에 대해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가 있었다. 이 시기를 어떻게 견뎌야 할지 몰랐다. 내 안을 비워야 새롭게 채워진다는 문장을 보고 와닿았다. 비어가는 과정이 봉사같았다. 제가 할 수 있는 봉사를 찾아다녔다"고 했다.
또한 남보라는 선행을 공개하는 이유에 대해 "저도 그런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고 영향을 받았다. 그래서 더 할 수 있게 되어서 알리고 싶었다"고 했다.
남보라는 "주변 사람들이 봉사는 어렵고 부담스러워하시더라.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고 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셨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껄렁껄렁 건방 떨더니…김호중, '구속 송치' 자포자기 변천사 [엑:스레이]
- '이동국 아들' 시안, 대회 우승+득점왕…차세대 유망주답네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아이들 아니면 이곳 살 이유 없어"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