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美 SGF 2024 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에 출품한다고 31일 밝혔다.
넥슨은 내달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개최되는 SGF 2024에 게임을 출품해 정식 출시 전 막바지 담금질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에 출품한다고 31일 밝혔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올여름 정식 출시를 앞둔 게임이다. 넥슨은 내달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개최되는 SGF 2024에 게임을 출품해 정식 출시 전 막바지 담금질을 한다.
SGF에서 퍼스트 디센던트는 라이브 쇼케이스와 오프라인 행사 ‘플레이 데이즈’에 참여해 게임의 출시 일정 등 새로운 정보를 공개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고품질 비주얼, 액션성 넘치는 협동 슈팅이 특징인 게임이다. 여기에 역할수행게임(RPG)의 특성을 더해 차세대 루트슈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PC, 플레이스테이션(PS) 4/5,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에서 동시 출시되고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다.
넥슨은 이날 출품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화염을 다루는 캐릭터 ‘블레어’의 화려한 액션과 요리를 연상케 하는 장면을 교차해 캐릭터의 특징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영상 마지막에는 “요리가 준비됐다”는 대사로 게임의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했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정식 출시의 마지막 단계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다”면서 “이번 SGF 2024에서 많은 분이 기다리고 계시던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소영에 진 최태원, 연 이자만 650억” 전직 판사 관전평
- “영웅아, 지금 공연 해야겠니?”… 김호중 극성팬 ‘눈살’
- 경복궁 담장 낙서 배후 ‘이팀장’, 숭례문도 노렸다
- “아무래도 영물인듯”…화성 앞바다서 잡힌 1.08m 광어
- 민희진, 해임위기 탈출… 하이브와 당분간 ‘불편한 동거’
- “때려죽일 XX들”… ‘얼차려’ 훈련병 중 한 아버지 분노
- “도저히 이럴 수 없다”…판사가 꾸짖은 ‘최태원의 편지’
- 헌재 “양심적 병역거부 ‘36개월 대체복무’ 합헌” 판단
- 오물풍선 날리더니…북, 美정찰기 출격에 “재난 자초”
- “버닝썬서 의식 잃었다…그날 DJ 승리” 홍콩 스타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