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주현, 양세찬과 과거 무슨 사이였나 “기억 안나세요?”

이수진 2024. 5. 31. 2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SBS

박주현이 양세찬과의 일화를 공개한다.

오는 6월 2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 배우 지예은과 박주현이 출연한다.

‘런닝맨’ 첫 출연인 두 사람은 등장부터 남다른 하이 텐션으로 예능감 대방출을 예고한다. 특히 지예은은 “종국오빠 뭐야. 근육 자중해”라며 돌직구 입담을 뽐내며 ‘아이돌 지망생’이었던 과거를 밝히며 댄스 챌린지를 선보인다. 지켜보던 유재석은 “너 이리 와”라며 언성을 높인다.

이어 박주현은 양세찬에게 “오빠 저 기억 안 나세요?”라며 11년 전 함께 시간을 보냈던 에피소드를 폭로한다. 얼굴까지 빨개지며 당황한 양세찬과 달리, 멤버들은 “도대체 어떤 사이였냐”, “좋아했네”라며 흥미로워한다.

지예은과 박주현의 ‘한예종 14학번’ 동기 케미가 기대되는 가운데 이날 녹화는 수많은 ‘짭꿍’ 속 한 쌍의 진짜 ‘운명의 짝꿍’을 찾아야 하는 커플 레이스로 펼쳐진다. 이에 김종국이 핑크색 머리를 장착하고 여성 멤버 ‘종숙’으로 등장하자 남자 멤버들은 혼비백산하며 ‘종숙’을 1순위 기피 대상으로 두고,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커플 선정에 임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은 오는 6월 2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수진 인턴기자 sujin06@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