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세' 김수미, 활동 잠정 중단…피로 누적으로 입원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미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31일 공연계에 따르면 김수미는 이날 오후 성동구 한양대병원에 입원했다.
김수미는 입원 치료를 받고 활동을 당분간 중단할 예정이다.
고령의 김수미가 입원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수미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31일 공연계에 따르면 김수미는 이날 오후 성동구 한양대병원에 입원했다. 피로 누적으로 인해 병원 진료를 받고 입원하기로 한 것.
김수미는 지난 26일까지 뮤지컬 '친정엄마'에 출연했으며, tvN 스토리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 중이다. 공연 스케줄과 방송 활동이 겹치면서 피로가 누적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병원에서는 김수미에게 당분간 휴식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했다고. 김수미는 입원 치료를 받고 활동을 당분간 중단할 예정이다.
김수미는 1949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76세다. 고령의 김수미가 입원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최근 김수미는 자신이 지분을 보유한 식품 회사가 억대 꽃게 대금을 지급하지 않았단 의혹으로 민사 소송을 당했지만 1심에서 승소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껄렁껄렁 건방 떨더니…김호중, '구속 송치' 자포자기 변천사 [엑:스레이]
- '이동국 아들' 시안, 대회 우승+득점왕…차세대 유망주답네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아이들 아니면 이곳 살 이유 없어"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