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개XX"…누나와 우애 좋던 금쪽이, 돌연 거짓말→욕설 '충격' (금쪽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누나를 챙기던 착한 아들이 폭력성을 보여요!'의 사연이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에는 이혼 후 4년 전부터 혼자 2살 터울의 남매를 양육을 해왔다는 금쪽이의 엄마가 등장한다.
그런 누나를 대신해 금쪽이가 직접 주문부터 계산까지 척척해내며 도움을 주고 서로 의지하는 남매의 모습에 엄마는 흐뭇하기만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누나를 챙기던 착한 아들이 폭력성을 보여요!'의 사연이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에는 이혼 후 4년 전부터 혼자 2살 터울의 남매를 양육을 해왔다는 금쪽이의 엄마가 등장한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 없이 열심히 아이들을 키운 엄마는 남매가 사랑스러운 아이들이라며 자랑했는데. 그런 금쪽 가족에게 대체 어떤 어려움이 생긴 것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키즈카페에 간 금쪽 가족의 모습이 보인다. 계속해서 누나를 부르며 누나 옆에 꼭 붙어 함께 노는 금쪽이. 한편, 신나게 놀던 금쪽이의 누나가 음료수를 먹고 싶어 하자 엄마는 스스로 결제해 보라고 카드를 건넨다.
하지만 누나는 혼자 음료수 사기를 어려워하는데. 그런 누나를 대신해 금쪽이가 직접 주문부터 계산까지 척척해내며 도움을 주고 서로 의지하는 남매의 모습에 엄마는 흐뭇하기만 하다.
그런데, 사이좋은 남매인 줄만 알았던 금쪽 남매 사이에 또 다른 모습이 발견된다. 이어지는 일상 속 갑자기 누나가 괴롭힌다며 도움을 요청하는 금쪽이가 눈길을 끈다. 누나가 금쪽이 옆에 다가와 눕자 어떤 이유에서인지 불편한 기색을 보이는 금쪽이.
특별히 어떠한 행동을 하거나 때리지도 않았는데 계속해서 누나가 괴롭힌다며 애타게 엄마를 부르더니 도와달라고 소리치기 시작한다. 엄마가 바로 오지 않고 잠깐 기다리라고 말하자 곧장 "엄마 개XX!"라며 욕을 하기 시작하는데.
대체 금쪽 남매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누나를 잘 챙기며 착했던 금쪽이에게 한 달 전부터 갑자기 드러난 폭력성. 점점 그 강도가 세지고 엄마와 누나에게 욕설까지 일삼는다.
'금쪽같은 내새끼'는 31일 오후 8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대회 우승+득점왕…차세대 유망주답네
- '나는 솔로' 20기 정숙, 피해 호소 "억울…방통위에 신고해라"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아이들 아니면 이곳 살 이유 없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