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핫걸' 가비 앞에서 얼음 '첫 단독 MC 신고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김종민이 통해 단독 MC 신고식을 치른다.
31일 오후 5시 메리고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이 베일을 벗는다.
가수 데뷔 전 댄서로 활동했던 김종민은 가비를 향해 "가비 씨를 '스우파'에서 처음 알게 됐는데 그 프로그램 첫 화를 보면서 정말 충격받았다"며 가비를 향한 첫인상을 솔직하게 밝혔고 가비는 김종민을 위한 특별한 안무를 추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코요태 김종민이 통해 단독 MC 신고식을 치른다.
31일 오후 5시 메리고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이 베일을 벗는다.
김종민은 "방송 생활을 오래 했지만 낯을 많이 가린다. 면을 먹으면서 게스트 분들과 대화하며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게스트를 위한 짜장면을 직접 준비한다.
기존의 토크쇼와 달리 게스트가 누가 나오는지 모르는 김종민을 찾아온 사람은 바로 대세 댄스 크루 '라치카'를 이끄는 가비. 만난 적이 없는 두 사람 사이로 어색함이 흐르는 것도 잠시, 남다른 외향적 성격을 지닌 가비는 내향인 김종민과의 만남을 기대했다며 자신과 김종민의 공통점을 찾아낸다.
가수 데뷔 전 댄서로 활동했던 김종민은 가비를 향해 "가비 씨를 '스우파'에서 처음 알게 됐는데 그 프로그램 첫 화를 보면서 정말 충격받았다"며 가비를 향한 첫인상을 솔직하게 밝혔고 가비는 김종민을 위한 특별한 안무를 추천한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대답하며 '면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낸다. 다른 콘텐츠와 달리 MC가 게스트보다 더 낯을 가리고 어색한 진행 능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한 김종민이 가비와 어떻게 친해졌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진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조송이 PD는 "기획 단계부터 김종민과 대화를 많이 나누며 제작진에게 요청했던 '비난 금지, 탓하기 금지, 칭찬해주기' 등의 내용을 그대로 콘텐츠 컨셉에 녹이려 노력했다. 또한 출연자끼리 어색한 상황을 강조하기 위해 김종민에게 게스트 정보를 알려주지 않아 시청자들에게도 MC와 게스트가 서로 친해져 가는 과정을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히며 요즘 유행하는 기존 토크 콘텐츠와 차별화된 점을 강조했다.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가 '슈퍼마켙 소라'의 흥행에 이어 선보이는 신규 웹 예능 콘텐츠로 데뷔 25년 차 프로 방송인이지만 알고 보면 낯을 많이 가리는 김종민이 게스트들과 만나 '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다.
사진 = 메리고라운드컴퍼니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대회 우승+득점왕…차세대 유망주답네
- '나는 솔로' 20기 정숙, 피해 호소 "억울…방통위에 신고해라"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아이들 아니면 이곳 살 이유 없어"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