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과 게임의 만남"...포켓몬고, 에스파 광고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언틱이 자사 증강현실(AR) 기반 게임 '포켓몬 GO'의 광고 모델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에스파(aespa)를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콘텐츠는 에스파 멤버들이 포켓몬 GO의 세계로 뛰어들어 다양한 포켓몬 서식지들을 탐색하고 각 지역에 서식하는 포켓몬들을 찾는 모습을 담고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에스파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 포켓몬 GO 게임 도구 게임 도구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친필 사인 앨범·게임도구 제공
나이언틱이 자사 증강현실(AR) 기반 게임 '포켓몬 GO'의 광고 모델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에스파(aespa)를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K-POP을 대표하는 걸그룹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 서로 만나 글로벌 인기의 시너지가 본격화될 것이란 전망이다.
이날부터 에스파의 TV 광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콘텐츠는 에스파 멤버들이 포켓몬 GO의 세계로 뛰어들어 다양한 포켓몬 서식지들을 탐색하고 각 지역에 서식하는 포켓몬들을 찾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6월3일부터 17일까지 포켓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에스파 Pick! 에스퍼타입 포켓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파 멤버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을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정답은 포켓몬 GO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6월24일 발표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에스파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 포켓몬 GO 게임 도구 게임 도구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포켓몬 GO 관계자는 "에스파와 포켓몬 GO의 협업을 기념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멤버들이 좋아하는 에스퍼타입 포켓몬을 알 수 있는 기회로 다가갈 것"이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와 동기 부여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나야…" 매장서 옷 벗기고 성관계 요구, 거부하자 주먹 '퍽퍽퍽'
- 냉난방공조 힘주는 LG전자…亞 핵심고객 잡는다
- '세계 최초' 교량 위 호텔이라더니…하루 만에 번복한 서울시
- 술집서 여자들 즉석헌팅 후…남성들 저지른 행위 '경악'
- "김호중, 범인도피교사죄까지 적용되면 최소 징역 2년 6개월" [법조계에 물어보니 413]
- 금투세는 폐지하고 코인만?…'휴면개미' 이재명 '막 던지기' 속내는 [정국 기상대]
- [현장] 한동훈, 충북서 외연확장 행보…"승리에 필요한 것은 바로 충청인의 마음"
- 윤 대통령, '인적 쇄신' 작업 착수…내각·용산 '물갈이 폭' 주목
- "로맨스는 15% 뿐"…'넉오프' 김수현·조보아, 쫓고 쫓기며 완성할 '케미' [D:현장]
- ‘대체 외인 잘 데려왔네’ 막심 앞세운 대한항공, 3연승 상승기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