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SBS MEGA 콘서트' 출격…키치한 매력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스가 'SBS MEGA 콘서트'를 빛냈다.
F&F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유니스가 'SBS MEGA 콘서트'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데뷔곡 'SUPERWOMAN'으로 콘서트의 오프닝을 열었다.
첫 무대를 마친 유니스는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유니스가 MEGA 콘서트에 함께하게 돼 너무 기쁘다"라며 "시작이 매우 좋으니 마지막 선배님의 무대까지 즐겨달라"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유니스가 'SBS MEGA 콘서트'를 빛냈다.
F&F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유니스가 'SBS MEGA 콘서트'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9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데뷔곡 'SUPERWOMAN'으로 콘서트의 오프닝을 열었다. 멤버들은 보랏빛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첫 무대를 마친 유니스는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유니스가 MEGA 콘서트에 함께하게 돼 너무 기쁘다"라며 "시작이 매우 좋으니 마지막 선배님의 무대까지 즐겨달라"라고 당부했다.
이후 그들은 'Dopamine' 무대를 선보였다. 유니스는 에너제틱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시원시원한 보컬로 관객과 시청자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한편, 유니스는 미니 1집 'WE UNIS'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첫 앨범은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판매량( 8위에 올랐고, 타이틀곡 'SUPERWOMAN'은 다양한 글로벌 음악 차트에 랭크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유니스는 일본, 필리핀 등 다양한 글로벌 무대에도 오르고 있다.
사진 = F&F엔터테인먼트, SBS MEGA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속' 김호중, 수감 생활 근황 "독방에서 대체로…"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나는 솔로' 20기 정숙, 럽스타 의혹 후 근황 "별거 아닌 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신세한탄…"내 속 썩는 거 아무도 몰라"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