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 나물 박사에 먹방 여신이었네…'백반기행'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희진이 '백반기행'에 출연해 러블리 매력을 빛낸다.
2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단양 편에서 배우 장희진이 출연, 봄 날씨와 어울리는 상큼 발랄한 분위기로 식도락 여행에 화사함을 더한다.
지난 26일 공개한 예고편에서 장희진은 푸르른 단양 풍경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등장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단양 편은 2일 오후 7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장희진이 ‘백반기행’에 출연해 러블리 매력을 빛낸다.
2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단양 편에서 배우 장희진이 출연, 봄 날씨와 어울리는 상큼 발랄한 분위기로 식도락 여행에 화사함을 더한다.
지난 26일 공개한 예고편에서 장희진은 푸르른 단양 풍경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등장했다. 한 상 가득한 밥상 차림에 입을 다물지 못하던 장희진은 낯선 나물 이름을 하나 하나 이야기해 호기심을 유발했다. 경험해보지 못한 색다른 맛 평가를 하며 못 먹어 본 음식에 대한 궁금증에 푹 빠진 모습으로 기대를 높였다.
장희진은 데뷔 이후 도시적인 세련된 이미지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드라마 '토지', '스파이 명월', '내 딸 서영이',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악의꽃' 그리고 영화 '기다리다 미쳐', '세상의 끝'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믿보배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면서 숨겨진 매력을 빛내고 있다. 꾸안꾸 패션과 내추럴하면서도 청순한 일상을 담은 모습들로 닮고 싶은 패셔니스타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차기작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장희진은 더운 날씨에도 연기 열정을 불태우며 시청자와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단양 편은 2일 오후 7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TV CHOSUN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속' 김호중, 수감 생활 근황 "독방에서 대체로…"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나는 솔로' 20기 정숙, 럽스타 의혹 후 근황 "별거 아닌 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신세한탄…"내 속 썩는 거 아무도 몰라"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