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이렇게 청순했다고?…첫사랑 재질 비주얼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30일 장원영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흰 색 원피스를 입은 채 청순한 첫사랑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29일 발매한 '아이브 스위치'의 더블 타이틀곡 '해야 (HEYA)'와 '아센디오'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30일 장원영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흰 색 원피스를 입은 채 청순한 첫사랑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머리띠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오늘도 예쁘다", "콘셉트 너무 잘 어울린다", "심쿵사", "원영이가 나라다", "천국에서 내려온 선녀같다" 등의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29일 발매한 '아이브 스위치'의 더블 타이틀곡 '해야 (HEYA)'와 '아센디오'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갔다. 아이브는 극적인 반전을 선사하고 있는 두 곡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최근 성황리에 활동을 마쳤다.
사진=장원영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속' 김호중, 수감 생활 근황 "독방에서 대체로…"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나는 솔로' 20기 정숙, 럽스타 의혹 후 근황 "별거 아닌 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신세한탄…"내 속 썩는 거 아무도 몰라"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