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브 계열사, 라이나로 브랜드 통합…새 슬로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처브그룹의 라이나생명보험과 라이나원, 에이스손해보험이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하고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30일 발표했다.
6월 1일부터 3사의 브랜드를 라이나로 통합해 공동의 미션과 슬로건을 통해 하나된 이미지를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라이나 3사는 '모든 순간 사람들이 자신 있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든다'는 미션으로 고객의 위험을 대신 지켜주는 보험의 본질에 집중하기 위해 'Spotlight on YOU'를 공동 슬로건으로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tlight on YOU' 슬로건 공개
[한국경제TV 장슬기 기자]
처브그룹의 라이나생명보험과 라이나원, 에이스손해보험이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하고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30일 발표했다. 6월 1일부터 3사의 브랜드를 라이나로 통합해 공동의 미션과 슬로건을 통해 하나된 이미지를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라이나 3사는 '모든 순간 사람들이 자신 있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든다'는 미션으로 고객의 위험을 대신 지켜주는 보험의 본질에 집중하기 위해 'Spotlight on YOU'를 공동 슬로건으로 제시했다. 이를 위해 하나된 라이나로 고객 한명한명의 삶에 더 집중한다는 의미다.
브랜드 통합을 위해 CI도 변경 했다. 로고의 라이트 이미지는 '라이나가 새로운 빛이 돼 당신의 삶을 비추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이 같은 통합 브랜드는 '우리가 고객을 온전히 이해한다면 보험은 어떻게 달라질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결과물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라이나생명 측은 "획일화된 상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공급자의 역할에서 실제 고객 개개인의 삶에 집중해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위험을 회사가 대신하는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며 "이를 위해 준비중인 개인별 맞춤형 상품과 보험서비스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지은 수석대표는 "이번 변화의 핵심은 결국 고객에게 집중하며 본질로 돌아가겠다는 것"이라며 "모두가 같은 상품으로 같은 경쟁을 하는 현실에서 하나된 라이나가 만드는 새로운 보험 생태계를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