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하, 엠퍼시 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동하가 엠퍼시 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출발한다.
엠퍼시 엔터테인먼트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 온 동하와 함께하게 돼 기쁘고 기대된다"라면서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엠퍼시 엔터테인먼트는 "동하는 현재 다양한 작품에서 러브콜을 받고 차기작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동하가 엠퍼시 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출발한다.
엠퍼시 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동하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엠퍼시 엔터테인먼트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 온 동하와 함께하게 돼 기쁘고 기대된다”라면서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09년 KBS2 수목드라마 ‘그저 바라보다가’를 통해 데뷔한 동하는 2017년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에서 한량 재벌 2세 박명석 역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어 같은 해 SBS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에서는 소시오패스 연쇄살인마 정현수 역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안기는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 보였다.
동하는 군 제대 이후 2020년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친근하면서도 설렘을 유발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소화했으며, 이 외에도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이판사판’과 영화 ‘국가 부도의 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엠퍼시 엔터테인먼트는 “동하는 현재 다양한 작품에서 러브콜을 받고 차기작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나야…" 매장서 옷 벗기고 성관계 요구, 거부하자 주먹 '퍽퍽퍽'
- '세계 최초' 교량 위 호텔이라더니…하루 만에 번복한 서울시
- AI 훈풍에 고공행진 LS, 어디까지 날아갈까
- "대신 자수해줘" 녹취 나온 김호중, 형량 더 높아지나
- "덕지덕지 욱일기 붙인 벤츠, 감히 우리나라 한복판서 질주합니다"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반환점 돈 홍명보호 선두 굳히기, 손흥민 A매치 50호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