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서윤아에 외박 데이트 제안…'신화' 멤버와 함께?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 서윤아가 캠핑 데이트에 나섰다.
2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 서윤아가 심형탁, 사야 부부를 초대해 캠핑장에서 더블 데이트를 즐겼다.
공개된 영상 속 김동완은 서윤아와 산속 깊은 곳에서 캠핑을 즐겼다.
김동완은 서윤아에게 "하루 자고 갈거지? 이정도 왔으면 자고 가야지. 이 깊은 데에 캠핑장이 있었네"라며 외박을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김동완, 서윤아가 캠핑 데이트에 나섰다.
2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 서윤아가 심형탁, 사야 부부를 초대해 캠핑장에서 더블 데이트를 즐겼다.
공개된 영상 속 김동완은 서윤아와 산속 깊은 곳에서 캠핑을 즐겼다. 김동완은 서윤아에게 "하루 자고 갈거지? 이정도 왔으면 자고 가야지. 이 깊은 데에 캠핑장이 있었네"라며 외박을 제안했다.
서윤아는 "그래. 여기 캠핑장같지 않고 산 같아서 그게 좋은 것 같다. 내가 서울에서 오면서 날씨 다 맑게 했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동완은 "멤버한테 윤아 보여주는 건 처음이네"라며 '신화' 멤버가 등장하는 걸까 궁금해했다. 베일에 쌓인 채 캠핑장으로 다가오던 사람들은 "너무 이쁘죠. 이야 어떻게 이렇게 이뻐. 여기가 어디지?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 가는 중이다"라며 음성 변조된 채 등장했다.
함께 더블데이트를 즐길 상대는 심형탁 사야 부부. 신화 멤버가 아니라 '신랑수업' 멤버였다. 이에 MC는 "더블데이트 위험하다.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하다. 위험한 게 동완이가 워낙 잘 한다"라고 말했다.
심형탁은 "전 못 한다고요?"라며 발끈했고 이후 더블 데이트를 이어갔다.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구속' 김호중, 수감 생활 근황 "독방에서 대체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박나래, 남친 위해 일 년간 1박 3일 미국行…"사랑하니까" (내편하자3)
- '이동국 아들' 시안, 피는 못 속여…축구 대회 우승+득점왕 '깜짝'
- 故 송재림, 유서 발견→SNS 계정명은 "긴 여행 시작"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