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저 차 뽑았어요" 자랑에…'좋아요' 7000개 쏟아진 까닭

현예슬 2024. 5. 29. 20: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남보라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남보라(35)가 새 차를 구매했다는 게시물에 7000개가 넘는 '좋아요'가 쏟아졌다. 그가 해당 차를 보육원에 기부했기 때문이다.

29일 남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차 뽑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새 승합차 사진을 올렸다.

남보라는 "2년 전부터 매달 생일선물을 챙겨주고 있는 보육원이 있는데, 지난해 5월 그곳에서 아이들이 20년 된 오래된 승합차로 생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그래서 1년 동안 열심히 일하고 돈을 모아 올해 5월 신형 승합차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어 "선생님들도 아이들도 모두 정말 좋아해 주셔서 마음이 뿌듯하고 기쁘다"며 "이제 아이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놓이고, 더 넓고 깨끗한 차로 다닐 수 있게 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여름엔 강원도로 수련회 가실 계획을 하고 계신다는데 앞으로 아이들과 방방곡곡 다니시면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다"며 "이렇게 나눌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큰 기쁨을 나눌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했다"고 덧붙였다.

사진 남보라 인스타그램 캡처


남보라는 '자동차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다음에도 차 선물 해주세요'라고 적은 보육원 아이들의 손편지와 아이들이 새 차에 타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해 훈훈함을 더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선한 영향력이다. 대박 나라" "너무 멋지다" "얼굴만큼 마음도 예쁘다" "어려운 일 하셨다" "천사 강림이다"라는 등 그의 기부를 칭찬하는 댓글을 달았다.

남보라는 13남매 중 장녀로, 최근 11번째 남동생이 입대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2006년 KBS 2TV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써니'(2011), 드라마 '해를 품은 달'(2012)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2017) '효심이네 각자도생'(2023)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이 기사 어떠세요?
중앙일보 유료콘텐트 '더중플' 오늘의 추천입니다.

헤어진 불륜녀에 "집 주겠다"…남편의 유언 못 막는 까닭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46642

현예슬 기자 hyeon.yeseul@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