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반바지 입고 시원한 라운드 즐기세요!…반바지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XGOLF가 올 여름 시원하게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2024 반바지 캠페인'을 오는 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반바지 캠페인'은 긴 바지 착용을 기본으로 요구하는 골프장의 복장 규정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시원하고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위해 XGOLF가 2014년부터 10년 이상 이어온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XGOLF가 올 여름 시원하게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2024 반바지 캠페인’을 오는 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반바지 캠페인’은 긴 바지 착용을 기본으로 요구하는 골프장의 복장 규정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시원하고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위해 XGOLF가 2014년부터 10년 이상 이어온 캠페인이다.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다양해지면서 매해 여름마다 시행해 온 ‘반바지 캠페인’에 동참하는 골퍼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 이후 유입된 MZ 세대들의 호응까지 더해지면서 많은 골프장들이 해당 캠페인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XGOLF는 반바지 캠페인 확산을 위해 반바지 라운드 후 이용후기를 작성하는 회원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스윙분석기부터 여름철과 찰떡인 시원한 빙수 등 다양한 상품들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XGOLF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라운드의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힐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댓글 캠페인에도 참여해 다양한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XGOLF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특가 할인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 반바지 라운드가 가능한 골프장은 XGOLF 어플에서 '반바지 아이콘'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 또 구설 오를까 두려워해” 측근이 전한 상황
- 주한 외국인도 떨게 한 한밤 ‘공습 경보’ 배경은
- 2년간 인천공항 캐리어 뒤져 3.6억어치 훔친 직원
- ‘혐한 망언’ 장위안, 한국 오더니…“본의 아니다” 돌변
- 北 ‘대남전단’ 추정 풍선 10여개 날아와…“오물 매달려”
- “우리 푸바오 어떡해”… ‘경련 영상’에 팬들 시위까지
- ‘강아지 구타 의혹’ 전주 애견유치원 직원… 경찰 수사
- [단독] 신장투석기 없어 강릉까지…골든타임 놓친 훈련병
- 담배 핑계로 도주… 교회서 잡힌 경복궁 낙서 ‘이팀장’
- ‘버닝썬 경찰총장’ 윤규근 총경, 서울청 한직 발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