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 캐논 코리아와 서브 후원 계약…거리 측정기 ‘파워샷 골프’ 홍보 모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효주(28·롯데)가 캐논코리아(대표이사 박정우)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김효주는 "카메라와 사무기 모든 분야에서 점유율 1위에 달하는 캐논코리아가 출시한 파워샷 골프는 기능에 재미까지 더한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캐논코리아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캐논 카메라 화질처럼 선명하고 또렷한 실력으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효주(28·롯데)가 캐논코리아(대표이사 박정우)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캐논코리아는 최근 혁신적인 골프 거리측정기 파워샷 골프를 공개한 바 있다. 오는 7월 정식 출시 예정인 이 거리 측정기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기능, 최대 12배 디지털 줌이 가능한 전자식 뷰 파인더(EVF)가 탑재됐다.
샷의 정확도를 더할 다양한 플레이 서포트 기능을 갖춘데다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서 활동중인 김효주는 파워샷 골프의 공식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캐논코리아는 김효주와의 스폰서십 후원을 시작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국내를 넘어서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김효주 선수와 스폰서십후원을 맺게 돼 영광”이라며 “세계 톱 랭커인 김효주 선수와 사무기 및 카메라 점유율 1위인 캐논코리아가 만나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길 기대하며 다방면으로 김효주 선수를 지원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효주는 “카메라와 사무기 모든 분야에서 점유율 1위에 달하는 캐논코리아가 출시한 파워샷 골프는 기능에 재미까지 더한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캐논코리아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캐논 카메라 화질처럼 선명하고 또렷한 실력으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 또 구설 오를까 두려워해” 측근이 전한 상황
- 주한 외국인도 떨게 한 한밤 ‘공습 경보’ 배경은
- 2년간 인천공항 캐리어 뒤져 3.6억어치 훔친 직원
- ‘혐한 망언’ 장위안, 한국 오더니…“본의 아니다” 돌변
- 北 ‘대남전단’ 추정 풍선 10여개 날아와…“오물 매달려”
- “우리 푸바오 어떡해”… ‘경련 영상’에 팬들 시위까지
- ‘강아지 구타 의혹’ 전주 애견유치원 직원… 경찰 수사
- [단독] 신장투석기 없어 강릉까지…골든타임 놓친 훈련병
- 담배 핑계로 도주… 교회서 잡힌 경복궁 낙서 ‘이팀장’
- ‘버닝썬 경찰총장’ 윤규근 총경, 서울청 한직 발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