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 6월맞이 6개 상품 최대 60% 할인

안충기 2024. 5. 29. 1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6월 여행가는달 포스터

코레일관광개발이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올해 여행 트렌드에 부합하는 기차여행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판매한다.

‘여행가는 달’ 누리집에서 총 6개의 올해 여행 트렌드(쉼, 원포인트, 레포츠, 로컬리즘, 체류형, 미식여행)에 맞는 기차여행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각 상품별로 선착순 예약 마감하며, 여행일자는 모두 6월 중이다.

먼저 ①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쉼’ 트렌드관에서는 ▲충청도 농부아저씨네 놀러가는 쉼이 있는 명상 여행(충주, 1박 2일) ▲쉿, 말이 필요 없는 나홀로 구례 여행(구례, 당일)을, ②문화예술 마니아를 위한 ‘원포인트’ 트렌드관에서는 ▲느린걸음으로 즐기는 남원 아트투어(남원, 당일) ▲클래식 선율이 흐르는 여름의 낭만, 평창 계촌 클래식 축제(평창, 당일)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섬, 고흥 나로우주센터 1박(고흥, 1박 2일) ▲한국 산업의 헤리티지를 찾아 떠나는 울산 산업투어(울산, 당일)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③도전과 스릴을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레포츠’ 관에서는 ▲바람을 가르며 즐기는 레포츠 천국 나주(나주, 카트, 당일) ▲2천년만에 열린 한반도 최초 고갯길 마의태자의 길을 걷다(문경, 트레킹, 당일) 를, ④지역의 숨겨진, 의외의 매력을 지닌 여행지를 소개하는 ‘로컬리즘’ 관에서는 ▲자연과 사람이 함께하는 고창에서의 특별한 하루(고창, 당일) ▲성인들의 발자취 따라 걷는 공주 성지순례여행(공주, 당일) ▲3대 신비를 찾아 떠나는 날좀보소 밀양여행(밀양, 1박 2일) ▲당신을 위한 소중한 사람의 초대 자연과 함께하는 Farm Party(양산, 당일) 여행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⑤지역에 머물면서 현지인처럼 살아 보는 ‘체류형’ 관은 ▲살아 봄 시골, 하동 체류여행(하동, 2박 3일) ▲일상이 여행이 되는 마을 경주 황촌 체류여행(경주, 3박 4일)을, ⑥숨어 있는 맛집을 즐길 수 있는 ‘미식여행’ 은 ▲노작가와 떠나는 노포의 모든 것 '찐' 노포 테마여행(목포&신안 1박 2일 및 태백, 부여, 보은 당일) ▲건강을 찾아 장수의 고장 순창에서 알아가는 미식여행(순창, 당일) ▲빵빵하게 채워보는 빵지순례길(대전·대구, 당일) 등 지역, 키워드, 일정 모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코레일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올해의 트렌드 맞춤 기차여행 상품을 예약하려면 ‘여행가는 달’ 공식 누리집에서 ‘6월엔, 여기로’ 카테고리로 이동하면 된다.

김시섭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올해 여행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국내 기차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상품가는 KTX 이용요금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여행가는 달을 맞아 ‘대한민국 구석구석 기차 로컬 여행’을 꼭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안충기 기자 newnew9@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