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밀당365와 함께… 선물 푸짐한 이벤트 진행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이 시작되면 혈당 관리가 어려워진다.
여름철 혈당 관리를 위해선 아무리 더워도 운동을 해야 한다.
이처럼 혈당은 늘 신경 쓰고 관리해야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일상 속에서 혈당을 슬기롭게 관리하고 싶다면 헬스조선이 만든 '밀당365'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보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이 시작되면 혈당 관리가 어려워진다. 땀으로 몸속 수분이 빠져나가 혈당이 수시로 치솟는다. 여기에, 무더위로 인한 야외활동 제한이나 휴가 등 일상생활에 변화가 생겨 안정적으로 관리되던 혈당이 널뛸 수가 있다.
여름철 혈당 관리를 위해선 아무리 더워도 운동을 해야 한다. 그래야 말초혈관의 혈류량이 늘고 세포의 인슐린 감수성이 높아진다. 더운 바깥보다는 에어컨이 나오는 실내에서 운동하되, 이때도 땀으로 탈수가 와 혈당이 오르지 않도록 20분에 한 번씩은 물을 마셔야 한다. 골프의 경우 새벽 티업을 해서 오전 중에 끝내도록 한다.
휴가 가기 전에는 주치의와 약 복용에 대해 긴밀히 상의하고, 휴가지에는 평상시 신던 신발을 신고 가는 게 좋다. 만약 오래 걷는 여행지에 간다면, 오전과 오후에 신발을 바꿔 신어서 발이 자극을 받는 위치를 다르게 해줘야 물집이 생기지 않는다. 이처럼 혈당은 늘 신경 쓰고 관리해야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일상 속에서 혈당을 슬기롭게 관리하고 싶다면 헬스조선이 만든 '밀당365'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보자. 매일 정오마다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의사들의 한 줄 조언을 받아볼 수 있다.
새로운 이벤트도 열렸다.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비타민C(트루엔뉴트리션)를 보내준다.
두뇌 활동을 증진하는 기억력 퀴즈도 진행 중인데, 참여자가 늘어남에 따라 당첨 선물도 푸짐해졌다. 정답을 맞힌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백화점 상품권(3만원)과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앱은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플레이 스토어에 '밀당365'를 검색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약 한가득” 투투 황혜영, 20년째 ‘이 병’ 앓고 있다 고백… 무슨 일?
- ‘61세’ 황신혜, 황금 몸매 비결 매일 ‘이 운동’ 하기… 방법은?
- 아리아나 그란데, '이 한국음식' 5분만에 해치워… 대체 뭐길래?
- 45세 추자현, ‘슬림한 어깨라인’ 공개… 관리 위해 ‘세 가지’ 절대 안 먹어
- “성대 보호 위해 ‘이 음료’ 절대 안 마셔”… 59세 문희경, 대체 뭐길래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대동맥국제교육훈련센터 지정
- '대표 마름 아이돌' 윈터, 간식으로 '이것' 먹어… 다이어트에 효과?
- 용인세브란스병원, 외국인 환자 진료 위한 국제진료소 개소
- ‘노노(老老) 간병시대’… 고령화 되는 요양 보호사 괴롭히는 질환은?
- 경제·환경·건강 등 걱정 수준 심각… 성인 5명 중 1명 '사회불안장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