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뮤지컬 ‘카르밀라’로 첫 타이틀롤 도전…내달 11일 첫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카르밀라'가 오는 6월 11일 개막을 앞두고 카르밀라 역에 정예인의 추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러블리즈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정예인이 초연을 앞둔 뮤지컬 '카르밀라'에서 눈부시게 아름다운 뱀파이어 카르밀라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정예인이 캐스팅된 불멸의 삶에 지쳐버린 눈부시게 아름다운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 역은 유주혜와 전민지가 함께 캐스팅됐다.
뮤지컬 '카르밀라'는 6월 11일 화요일 개막해 9월 8일 일요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카르밀라’가 오는 6월 11일 개막을 앞두고 카르밀라 역에 정예인의 추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러블리즈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정예인이 초연을 앞둔 뮤지컬 ‘카르밀라’에서 눈부시게 아름다운 뱀파이어 카르밀라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카르밀라는 불멸의 삶에 지쳐 영생의 삶을 끝마치기로 결심했지만, 인간 소녀 로라를 만나며 잃어버렸던 욕망이 되살아나는 인물이다.
걸그룹 러블리즈로 데뷔 후 뮤지컬, 음악, 라디오,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예인은 이번 뮤지컬 ‘카르밀라’를 통해 첫 타이틀롤에 도전한다. 정예인은 청아한 목소리와 더욱 깊어진 연기로 카르밀라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네버엔딩플레이와 라이브러리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는 뮤지컬 ‘카르밀라’는 매혹적인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와 순수한 인간 소녀 로라의 위험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라이브러리컴퍼니는 공동제작 및 투자배급으로 참여한다.
정예인이 캐스팅된 불멸의 삶에 지쳐버린 눈부시게 아름다운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 역은 유주혜와 전민지가 함께 캐스팅됐다. 세상을 편견 없이 바라보는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인간 소녀 로라 역은 이서영·박새힘·이재림이 연기한다. 또 욕망에 충실한 잔인한 흡혈귀 닉 역은 송영미·민도희·김서연이, 사제 부임을 일주일 앞둔 슐로스 성당의 부제 슈필스도르프 역은 한상훈과 반정모가 함께한다.
뮤지컬 ‘카르밀라’는 6월 11일 화요일 개막해 9월 8일 일요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공연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나야…" 매장서 옷 벗기고 성관계 요구, 거부하자 주먹 '퍽퍽퍽'
- 똘똘 뭉친 與에 아픈 손가락 된 '부결'…민주당의 고민 [정국 기상대]
- 전투기 4대 띄우고, 창덕궁 산책…尹, 첫 국빈 방한 UAE 대통령 극진 환대
- '어제 사랑을 과격하게 해서'…"남편과 상간녀가 홈캠에 잡혔습니다"
- "전도유망한 김호중을 한 순간의 잘못으로 죽이려 들어"
- "尹대통령 수사 비협조, 탄핵심판 악영향…헌재 '진실성 없다' 판단할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90
- '대학 선후배' 권성동~이재명, 공개 발언선 은근 신경전…비공개 땐 화기애애
- 역시 한덕수…"'대통령 권한대행' 명패·시계 만들지 말라" 엄명
- 시대를 넘는 문학의 힘…활자에 불어 넣은 생명력 [무대 위의 문학①]
- 라미레스 남자배구 대표팀 감독…KB손해보험 겸직 못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