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중학교 때 미팅서 10명에 몰표...학교 앞에서 기다리기도" (돌싱포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혁이 과거 인기를 과시했다.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이종혁, 이필모, 구성환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상민은 "구성환 씨가 자기와 똑같아서 인정할 수밖에 없다는 사진을 보냈다"며 블로브피쉬 사진을 보냈다고.
이상민은 "이종혁 씨는 어릴 때부터 인기가 엄청났다던데. 중학교 진학할 때 여학생들이 난리났다는 게 사실이냐"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이종혁이 과거 인기를 과시했다.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이종혁, 이필모, 구성환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구성환은 "닮은꼴이 많다. 고개 약간 숙이면 서경석 선배님이 있다. 안경 쓰면 한석규를 닮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준호는 "보통 개그맨 신인들이 저러는데. 배우 아니냐"고 의아해했다.
이상민은 "구성환 씨가 자기와 똑같아서 인정할 수밖에 없다는 사진을 보냈다"며 블로브피쉬 사진을 보냈다고. 구성환은 "전 세계에서 가장 못생긴 생물체"라고 소개했다.
또한 구성환은 "내가 탁재훈의 1호 팬일 것"이라며, 데뷔 무대에 팬이 되었다고 고백했다.
구성환은 "탁재훈 선배님의 창법이 너무 좋았다. 입이 약간 비뚤어졌다. 한참 기분 좋을 땐 더 비뚤어진다"며 노래방 18번이 컨츄리꼬꼬 1집의 '너에게 나를'이라고 밝혔다.
탁재훈은 "연습한 게 아니라 진짜"라며 감동했다.
구성환이 노래를 부르려 하자 이상민은 "그 노래의 뒷부분은 하면 안 된다"고 반응했고, 탁재훈은 "코러스를 이혜영 씨가 했다"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이종혁 씨는 어릴 때부터 인기가 엄청났다던데. 중학교 진학할 때 여학생들이 난리났다는 게 사실이냐"고 질문했다.
이종혁은 "너무 오래된 얘기라 굳이 얘기할 필요가 있나"라며 거드름을 피웠다.
이어 "중학교 때 미팅을 했다. 친구들이 '꼭 나와야 한다'고 해서 옆 학교 여학생 10명과 한강에서 만났다. 나중에 여학생 5명과 5명 사이에 나 혼자 있었다"며 믿을 수 없는 일화를 공개했다.
이종혁은 "그 중 한 명이 학교 앞에서 꽃 들고 날 기다렸다. 다음부턴 오지 말라고 했다"고 회상했다.
한편 이필모는 외모는 물론 공부까지 잘하는 엄친아였다고.
이필모는 "학창 시절에 수학 경시대회가 있었다. 그때 안 틀렸으니까 1등 했다. 그 당시 성적표에 전국 명수 위에 1이라고 나왔다"며 전국 1등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수학 문제를 풀다가 공식이 말이 안 되는 것 같아 필모 공식을 만들어 풀었다는 게 진짜냐"고 물었다.
이필모는 "고2쯤 되니까 '이건 아니다' 싶을 때가 생겼다. 나만의 방식대로 공식을 새로 만들었다"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고백에 친언니 '오열'…카톡 메시지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상태 고백…"막막하고 우울"
- 안선영, 어쩌나…화장품만 1조 팔았는데 "마음의 병"
- 강형욱 부부, 통일교·갑질 해명 후 "절연 충격"→"폭언 기억해" 반응ing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파격 행보…아찔 노출 의상까지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