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이 공개한 새 신혼집 풍경.avi

이인혜 2024. 5. 28. 1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 복무 중인 남편을 기다리며.
공효진

배우 공효진이 새 신혼집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사할 집의 공사현장을 기습 방문했죠. 공효진의 새집은 큰 마당과 넓은 테라스 등이 구비돼 그야말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이에 공효진은 "그냥 우리 집보다 조금 더 햇빛이 많이 들고 풀이 있는 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공효진은 새집 인테리어를 점검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떠날 집에서 물건을 정리하기도 했어요. 커다란 가전을 가리키면서 "얘네들을 그 집으로 옮겨서 어떻게 배치하는지도 궁금하다. 도대체 이 몇 백 kg의 냉장고들은 어떻게 그 집으로 나갈 것인지 정말 살이 떨린다"라며 현실적인 푸념도 전한 모습. 그러면서 "이사 당일 스트레스로 잠시 쓰러질지도 모른다"라고 인간적인 모습도 보였죠. 공사가 끝나는 대로 그의 새 집도 다시금 공개될 전망인데요. 패션 등 여러 방면에서 남다른 센스를 자랑하는 공효진인 만큼 곧 이사할 새 보금자리도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길 것 같군요.

지난 2022년 가수 케빈오와 결혼한 공효진은 앞서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신혼집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그는 당시 "진짜 신혼집은 미국에 있다. 내가 예전에 살던 곳을 신혼집으로 했다"라면서 "이 집에 6년 정도 살았는데, 이사를 위해 마지막으로 시간을 보내는 중"이라고 이사 계획을 밝힌 바 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