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 수집형 RPG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 6월 5일 출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을 오는 6월 5일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은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에서 윈터 공업, 아우구스투스 교국, 그라벨 골드 동맹, 이스트라이즈 등 개성과 능력이 다른 4대 캠프가 등장해 스토리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캠프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을 오는 6월 5일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은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에서 윈터 공업, 아우구스투스 교국, 그라벨 골드 동맹, 이스트라이즈 등 개성과 능력이 다른 4대 캠프가 등장해 스토리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캠프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진화체 소녀들이 이용자들을 즐겁게 하며, 진화체마다 자기만의 특기를 보유하고 있어 육성과 수집의 재미를 동시에 충족시킨다.
특히 이용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소녀와 로맨틱하고 달달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친밀도와 캐릭터 속성을 올리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기존 수집형 RPG와 달리 시간 절약할 수 있는 전투 건너뛰기 기능과 일괄 소탕 기능도 적용되어 지루한 전투에서 오는 부담감을 해소시켰다.
뿐만 아니라 과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런칭 1주일 내 간단한 임무만 달성하면 기존에 보기 어려웠던 6개의 SSR 캐릭터 및 대량 아이템 등이 모든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한국 한정 스킨 역시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종류의 생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진화체 소녀들과 함께 지낼 수 있는 숙소를 개성 넘치게 꾸미는 재미도 담았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90만명을 돌파해 SSR 기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공식 라운지에서 6월 5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기대평을 남기는 이용자들에게 레비아탄 피규어, 구글 기프트 카드, 게임 쿠폰 등을 추첨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년 이벤트 '선상 파티 대소동' 실시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악마형 정령 ‘이브’ 추가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불사형 정령 ‘오토하’ 추가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