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딸 운동회서 백지영·장윤주 남편과 한 팀…계주 패배" (컬투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가 딸의 운동회에 참석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비는 딸의 운동회에 참석한 사실을 언급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한 청취자는 "과거 비 데뷔 50일 파티에 갔다. 당시 비가 17살이었다"는 풋풋한 사연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비는 지난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 후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비가 딸의 운동회에 참석한 일화를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뮤지와 비가 등장해 청취자들과 소통했다.
이날 비는 딸의 운동회에 참석한 사실을 언급했다. 그는 "아이가 생기면 무조건 운동회를 참석하겠다는 생각이었다"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운동회 당시 배우 정석원, 장윤주 남편 한 팀으로 '아빠 달리기 대회'에 출전 후 패배한 사실을 밝혔다.
비는 "저는 넘어지지 않았는데, 넘어진 분은 노코멘트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한 청취자는 "과거 비 데뷔 50일 파티에 갔다. 당시 비가 17살이었다"는 풋풋한 사연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콘서트를 앞둔 비는 싸이를 콘서트 게스트로 초대한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싸이 말고 콘서트 게스트 라인업이 있냐"는 질문에 비는 "없다. 공연이 너무 길어지면 안 된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싸이가 몇 분을 공연할 지는 형 마음이다. 나는 그냥 싸이가 축하해주러 오신 게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박진영 씨는 왜 콘서트에 게스트로 안 불렀냐"는 질문에 비는 "그날 박진영이 이틀 간 강연을 한다"고 답했다.
이에 DJ 김태균은 "피했네, 피했어"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비는 지난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 후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비는 오는 6월 8일(토)과 9일(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비 (RAIN) 콘서트: STILL RAINING – 서울'을 개최해 국내 팬들을 만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비 개인 계정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백종원 실체 폭로 "결혼 10주년 선물 달랬다가…"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파격 행보…아찔 노출 의상까지
- 손연재, 子 백일 사진 공개…꿀 뚝뚝 엄마 미소
- 강형욱 부부, 통일교·갑질 해명 후 "절연 충격"→"폭언 기억해" 반응ing [엑's 이슈]
- 생각엔터, 김호중 살리려다 '폐업 수순'…김광규·손호준도 날린 어리석음 [엑's 이슈]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